terminal.co.kr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 terminal3 | terminal.co.kr report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 terminal3

본문 바로가기

termin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09:01

본문




Download :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hwp




같은 이름의 프레젠테이션 자료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네이버%20카페%20경쟁력%20강화를%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네이버%20카페%20경쟁력%20강화를%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네이버%20카페%20경쟁력%20강화를%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네이버%20카페%20경쟁력%20강화를%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네이버%20카페%20경쟁력%20강화를%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네이버%20카페%20경쟁력%20강화를%20위한%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Download : 네이버 카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hwp( 45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네이버를 간략히 introduction하고, 네이버가 왜 카페를 런칭했는지 배경과 環境 分析 및 marketing 전략(戰略) 을 分析한 리포트입니다.
설명
네이버 카페의 마케팅의 전략을 분석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 입니다.
(2) 사회/文化(문화)적 環境(환경)
사회/文化(문화)적인 추세에 발맞춰 아바타가 한창 인기를 누렸지만 요즘은 이에 대한 흥미가 점점 가라앉고 있다 이제 네티즌은 좀더 개성적이고 참신한 무언가를 원하고 있는 것이다.

3. 외부環境(환경) analysis

1) 거시環境(환경) analysis

(1) 기술적 環境(환경)
누리망 포탈 사이트 네이버는 온-라인 기업으로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 없는 점을 인식하고 자신의 서비스 내용들을 솔루션으로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네이버는 이 솔루션을 통한 수익성 창출을 위해서 끊임없이 제품개발을 해 왔으며 기존의 검색엔진과 지식iN, 한게임, 블로그에 이어 카페iN이라는 새로운 커뮤니티를 제공하게 되었다. 네이버를 간략히 소개하고, 네이버가 왜 카페를 런칭했는지 배경과 환경 분석 및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Ⅰ부
1. NHN introduce
 1) introduce
 2) 포털 서비스 업체로의 NHN
 3) NHN의 신규 사업 모델
2. 왜 cafe인가?
3. 외부環境(환경) analysis
 1) 거시環境(환경) analysis
 2) 미시적 環境(환경)
4. 내부 analysis
 1) STP
 2) 4P
5. SWOT analysis
6. 기존 strategy

Ⅱ부
1. 통합화
 1) definition
 2) 목적
 3) 방법
 4) 效果
2. 제휴
 1) On-line과 Off-line의 연결
 2) 기업과 카페와의 연결
3. 새로운 광고 strategy
 1) 현재광고 결점 analysis
 2) 향후 광고 strategy


회원수가 수익원으로 연결되는 고리가 미약한 네이버는 회원수를 늘림으로서 전자상거래에서의 이윤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검색은 네이버에서 하고 카페나 쇼핑은 다른 경쟁사 사이트로 잃어버리게 되는 고객을 one-stop으로 가능하게 할 수 있게 함으로서 실질적인 eyeball을 늘려 게임, 검색, 카페, 쇼핑의 이용자를 동시에 높여 이윤을 창출하고자 하는 이유에서 cafe를 처음 하게 된 것이다. 인간의 형상을 본…(투비컨티뉴드 )
같은 이름의 프레젠테이션 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네이버 카페의 marketing 의 전략(戰略) 을 分析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에 상대하여 정리(arrangement)한 리포트 입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