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라움,라움마케팅전술,라움기업分析(분석),결혼정보회사分析(분석). > terminal3 | terminal.co.kr report

라움,라움마케팅전술,라움기업分析(분석),결혼정보회사分析(분석). > termin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3

라움,라움마케팅전술,라움기업分析(분석),결혼정보회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09:07

본문




Download :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설명
라움,라움마케팅전술,라움기업分析(분석),결혼정보회사分析(분석).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 ,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라움 라움마케팅전략 라움기업 결혼정보회사




_SLIDE_1_
_SLIDE_2_
대한민국 상위 0.1%를 위한 국내 최초의 Social Venue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소개)
_SLIDE_3_
단순한 웨딩홀이 아닌 예술과 문화, 강연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소개)
- 빡빡하게 진행되는 일정과 비좁은 웨딩홀

- 안일한 소비자 대응 서비스

- 항상 동일한 음식과 동일한 음악 서비스

- 개개인의 취향이 아닌 형식화 되어 있는 웨딩 서비스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웨딩 서비스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없음
_SLIDE_5_
무형성, 재고불능성 극복 -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의 라움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소개)
상위 1%만을 위한 멤버십

2. 클래식 공연에 커뮤니티를 접목시킨 program

3. 단 300명을 위한 프라이빗 공연 서비스

4. 회원들만의 네트워크를 형성
라움 아트&컬처 멤버십
_SLIDE_6_
비일관성의 극복- Special Benefit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소개)
라움만의 Additional Service
Welcome Reception Party

2. 객실 숙박권

3. 리허설 디너 파티

4. 세계적인 거장들과 함께하는 라움 공연
_SLIDE_7_
G-D Logic ⇒ S-D Logic
혁신전상황
혁신과정
혁신결과
기업紹介(소개)
Value-creation Network
1. 국내외 최고의 스태프들이 3~5개월 전부터 미팅

2. 신랑 신부 개개인의 스토리와 취향에 맞는 완벽한 웨딩을 제안

3. 양방향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를 창출

Marketing With
음악, 영상, 플라워 등 웨딩에 필요한 물품을 소비자와 함께 준비

2. 고객이 원하는 내용에 따라 다양한 옵션 선택
_SLIDE_8_
3대 point 역량 : 인간-…(drop)
순서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결혼정보회사,경영경제,레포트


라움,라움마케팅전술,라움기업分析(분석),결혼정보회사分析(분석).







Download : 라움,라움마케팅전략,라움기업분석,결혼정보회사분석..pptx( 70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