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전략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22:10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기획서.hwp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기획서.hwp( 98 )
코카콜라,마케팅전략,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 marketing 전술 제안서.
CONTENTS
1. 사업구상
2. 산업environment分析(분석)
1)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a. 사회culture적
b. 기술적
c. 경제적
d. 정치적
2) 미시environment分析(분석)
a. 경쟁사
b. 자사
c. 고객
3. 사업기회포착
4.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目標(목표)시장선정(targeting)
3) 자리잡기(positioning)
5. 4P marketing 믹스
1) 제품변수
2) 가격변수
3) 유통변수
4) 촉진변수
6. 기대效果
1. 사업구상
코카콜라 (혼합음료제조, 11209)
- 음료산업 규모 : 3조 6000억 -
: marketing 원론 수업 팀 프로젝트에 앞서서, 어떤 사업을 해볼까 하고 고민을 하던 중, 한 조원이 음료수 캔을 뽑아온 것에 착안, 우리가 많이 소비를 하고 있고, 또 소비자의 태도준...
코카콜라 marketing 전술 제안서.
CONTENTS
1. 사업구상
2. 산업environment分析(분석)
1)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a. 사회culture적
b. 기술적
c. 경제적
d. 정치적
2) 미시environment分析(분석)
a. 경쟁사
b. 자사
c. 고객
3. 사업기회포착
4. STP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目標(목표)시장선정(targeting)
3) 자리잡기(positioning)
5. 4P marketing 믹스
1) 제품변수
2) 가격변수
3) 유통변수
4) 촉진변수
6. 기대效果
1. 사업구상
코카콜라 (혼합음료제조, 11209)
- 음료산업 규모 : 3조 6000억 -
: marketing 원론 수업 팀 프로젝트에 앞서서, 어떤 사업을 해볼까 하고 고민을 하던 중, 한 조원이 음료수 캔을 뽑아온 것에 착안, 우리가 많이 소비를 하고 있고, 또 소비자의 태도준거현상에 기인하여 벤츠보다 브랜드 파워가 높다고 하는 코카콜라사의 음료산업으로 사업을 구상해보기로 결정.
marketing 원론을 통해 배웠던 ‘marketing 프로세서’에 바탕을 두고 우리팀이 코카콜라 전술팀이라는 가정하에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음
2. 산업environment分析(분석)
1) 거시environment分析(분석)
a. 사회culture적 分析(분석)
: 뉴스 보도와 기업공개 data(資料), 그리고 삼성경제연구소에서 data(資料)를 수집한 결과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탄산음료에 대한 수요가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음, 이러한 change(변화)가 아직까지는 아주 큰 influence을 미치고 있지는 않지만, 탄산음료 시장은 앞으로도 더더욱 줄어들것으로 예상, 코카콜라 사에서는 이에 대한 대응으로 사업을 다각화 해야 할 것으로 판단됨.
CASH COW화 되어버린 탄산음료시장을 인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롭게 STAR로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기회모색 시급
더불어 LG경제연구소가 발표한 2xxx년도…(skip)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기획서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기획서
설명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기획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