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 terminal3 | terminal.co.kr report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 terminal3

본문 바로가기

termin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03:55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2) 텔레marketing 의 운영目標(목표)

기업이 텔레marketing 활동을 전개할 때 명확한 目標(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셋째, 고객에게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전화를 매개로 한 전략(戰略) 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섯째, 판매경비를 절감한다. 즉, 최소의 marketing 경비로 차별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marketing 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여섯째, marketing 의 효율성을 강화한다(저비용/고효율).
일곱째,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개성을 강화한다(광고efficacy, 판매촉진, 전단 등).
여덟째, 무형자산의 노하우를 응용한다(데이터베이스 활용, 신규사업 등).
아홉째, 콜센터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접점을 改善하며, 고개관리기능을 집중시킨다.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기타레포트 , 텔레마케팅 분야 목표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1.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2.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3.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4.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5.gif 텔레마케팅의%20활용분야(목표)_hwp_06.gif

텔레마케팅,분야,목표,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설명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활용분야(목표).hwp( 13 )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目標(목표))
목차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활용目標(목표)

Ⅱ. 텔레marketing 의 운영目標(목표)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략(戰略) 조정
4.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지원과 연계
5. 인터넷(Internet)과 효율적인 연계marketing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Ⅳ. 텔레marketing 의 유형 변화

1. 기업 대상 텔레marketing 확대
2. 텔레marketing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marketing 의 확산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1) 텔레marketing 의 활용目標(목표)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은 기업environment(환경) 이나 주어진 marketing Task 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marketing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명확한 目標(목표)란 아래 페이지의 그림과 같으며 그 目標(목표)는 대내적으로는 기업 내 고객정보통합시스템(customer inf…(To be continued )









순서
다. 이러한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을 구체적으로 열거하면 다음과 같다(송현수, 1999).

첫째, marketing 의 공격적 key point(핵심) 기법으로 활용한다. 즉, 최소의 marketing 경비로 차별화, 고정고객화, 합리화, 효율화의 marketing 력을 강화...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目標(목표))




목차

*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활용目標(목표)

Ⅱ. 텔레marketing 의 운영目標(목표)

1. 경비절감과 효율의 극대화
2. 1:1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욕구의 파악과 서비스의 극대화
3. 시장조사 및 판매전략(戰略) 조정
4.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지원과 연계
5. 인터넷(Internet)과 효율적인 연계marketing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Ⅳ. 텔레marketing 의 유형 변화

1. 기업 대상 텔레marketing 확대
2. 텔레marketing 에이전시의 등장
3. 업무영역 확대와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등장
4. 공격적 아웃바운드 텔레marketing 의 확산
텔레marketing 의 활용분야

1) 텔레marketing 의 활용目標(목표)

최근에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텔레marketing 의 주요 목적은 기업environment(환경) 이나 주어진 marketing Task 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marketing 활동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넷째, 판매촉진의 보완수단으로 전략(戰略) 적으로 활용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