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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11 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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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더 많은 일자리를 만들어서 사회에 기여하면서
“지탄을 받지 않고 약속한 바를 꼭 지키며 건실하고 신뢰받는 기업, 사회적 책임과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감을 의미, 아시아나의 만남을 상징하며,
진취적이고 future 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아시아나 그룹이 아름다운
future 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나타냄
2.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紹介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紹介
회 사 명
아시아나 flight(항공) 주식회사
창 립 일
1988년 2월 17일
자 본 금
8,758억
업 종
flight(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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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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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flight(항공) 서비스marketing 戰略
목차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선정배경

2.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紹介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紹介
2) 경영이념과 서비스 리더십

3. 대한flight(항공) 기업紹介
1) 기업紹介
2) 시advantage(장점) 유율 비교分析(분석)

4. flight(항공)산업 환경分析(분석)
1) 거시환경 分析(분석)
2) 산업 구조 分析(분석)

5. 경쟁사 대한flight(항공)의 강,약점 分析(분석)

6. 아시아나flight(항공)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戰略
1) 아시아나 flight(항공) 4대 서비스 모토
2) 예약 및 발권 서비스 부문
3) 운송 부문
4) 객실부문

7. 아시아나flight(항공) 서비스marketing 戰略

8. 아시아나flight(항공) 고객만족 경영戰略
1) 서비스戰略
2)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발事例(사례)

9. 아시아나flight(항공) CRM事例(사례)
아시아나flight(항공)의 e-CRM (e-mail) marketing 현재상황

10. conclusion(결론)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선정배경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하게
모시...

아시아나flight(항공) 서비스marketing 戰略
목차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선정배경

2.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紹介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紹介
2) 경영이념과 서비스 리더십

3. 대한flight(항공) 기업紹介
1) 기업紹介
2) 시advantage(장점) 유율 비교分析(분석)

4. flight(항공)산업 환경分析(분석)
1) 거시환경 分析(분석)
2) 산업 구조 分析(분석)

5. 경쟁사 대한flight(항공)의 강,약점 分析(분석)

6. 아시아나flight(항공)의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戰略
1) 아시아나 flight(항공) 4대 서비스 모토
2) 예약 및 발권 서비스 부문
3) 운송 부문
4) 객실부문

7. 아시아나flight(항공) 서비스marketing 戰略

8. 아시아나flight(항공) 고객만족 경영戰略
1) 서비스戰略
2)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발事例(사례)

9. 아시아나flight(항공) CRM事例(사례)
아시아나flight(항공)의 e-CRM (e-mail) marketing 현재상황

10. conclusion(결론)
1. 아시아나flight(항공) 기업선정배경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안전하고 쾌적하게
모시는 flight(항공)사가 되겠습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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