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쿠팡 coupang 기업내역과 SWOT分析(분석)및 쿠팡 marketing (4P,STP)strategy事例分析(분석)과 쿠팡 未來(미래)strategy방향제안 PPT > terminal3 | terminal.co.kr report

쿠팡 coupang 기업내역과 SWOT分析(분석)및 쿠팡 marketing (4P,STP)strategy事例分析(분석)과 쿠팡 未來(미래)strategy방향제안 PPT > termin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3

쿠팡 coupang 기업내역과 SWOT分析(분석)및 쿠팡 marketing (4P,STP)strategy事例分析(분석)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9 05:15

본문




Download : 쿠팡 coupang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쿠팡 마케팅 (4P,STP)전략사례분석과 쿠팡 미래전략방향제안 PPT.pptx




쿠팡 coupang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쿠팡 마케팅 (4P,STP)전략사례분석과 쿠팡 미래전략방향제안 PPT , 쿠팡 coupang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쿠팡 마케팅 (4P,STP)전략사례분석과 쿠팡 미래전략방향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coupang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쿠팡 마케팅 (4P STP)전략사례분석과 쿠팡 미래전략방향제안 PPT




쿠팡 coupang 기업내역과 SWOT分析(분석)및 쿠팡 marketing (4P,STP)strategy事例分析(분석)과 쿠팡 未來(미래)strategy방향제안 PPT


Download : 쿠팡 coupang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쿠팡 마케팅 (4P,STP)전략사례분석과 쿠팡 미래전략방향제안 PPT.pptx( 31 )




쿠팡,coupang,기업현황과,SWOT분석및,쿠팡,마케팅,(4P,STP)전략사례분석과,쿠팡,미래전략방향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쿠팡 coupang 기업내역과 SWOT分析(분석)및 쿠팡 marketing (4P,STP)strategy事例分析(분석)과 쿠팡 未來(미래)strategy방향제안 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쿠팡%20coupang%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쿠팡%20마케팅%20(4P,STP)전략사례분석과%20쿠팡%20미래전략방향제안%20PPT_pptx_01.gif 쿠팡%20coupang%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쿠팡%20마케팅%20(4P,STP)전략사례분석과%20쿠팡%20미래전략방향제안%20PPT_pptx_02.gif 쿠팡%20coupang%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쿠팡%20마케팅%20(4P,STP)전략사례분석과%20쿠팡%20미래전략방향제안%20PPT_pptx_03.gif 쿠팡%20coupang%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쿠팡%20마케팅%20(4P,STP)전략사례분석과%20쿠팡%20미래전략방향제안%20PPT_pptx_04.gif 쿠팡%20coupang%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쿠팡%20마케팅%20(4P,STP)전략사례분석과%20쿠팡%20미래전략방향제안%20PPT_pptx_05.gif 쿠팡%20coupang%20기업현황과%20SWOT분석및%20쿠팡%20마케팅%20(4P,STP)전략사례분석과%20쿠팡%20미래전략방향제안%20PPT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1. 쿠팡 기업introduction
(1) 쿠팡 기업introduction
(2) 쿠팡 서비스와 사업introduction

2.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3. 쿠팡 SWOTanalysis(분석)

4. 쿠팡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쿠팡 마케팅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쿠팡 현 問題點과 해결방법
(1) 현 問題點
(2) 해결방법

7. 향후책략방향 제안
INDEX
_SLIDE_3_
1. 쿠팡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2년만에 흑자 달성한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 안심 번호 서비스 시행

미사용 쿠폰 70% 환불 서비스 시행

상품에 대한 단순 변심으로 환불 하는 것도 최대 일주일간 가능

세계 비상장 IT 기업 평가 30위 진입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에도 운영하는 업계 유일의 고객센터
(1) 쿠팡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TV 및
매체 광고

환불정책
서비스

전자상거래법에
따른
환불정책도입

CS센터에
전문 인력투입

소비자 참여유도

소비자-쿠팡
친밀도 향상
노력

모바일 앱 및
쿠팡타임 서비스
쿠팡타임서비스
현재 있는 지역의 할인혜택

딜을 주변인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함(소셜기능추가)

쿠팡의 사업 및 서비스
소비자이익 중심
365일
휴일없는
고객센터운영
(2) 쿠팡 서비스와 사업introduction
_SLIDE_6_
2. 소셜커머스 시장analysis(분석)
_SLIDE_7_
_SLIDE_8_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속성
매출: 낮음
마진: 적자
경쟁자: 소수
세분시장-미구분
매출: 급속성장
마진: 증대
경쟁자: 점차 증대
신규기업: 진입쇄도
시장 성장속도: 빠름
세분시장: 명확한 구분
매출: 최대매출
마진: 최대
경쟁자: 안정적
세분시장: …(To be continued )
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