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외식업체 分析(분석) - 외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分析(분석)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4 00:41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외식업체 분석 - 외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분석보고서.ppt
[사회과학]외식업체 分析(분석) - 외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分析(분석)보고서
사회과학,외식업체,외식업체,불고기,브라더스,인문사회,레포트
외 식 조 리 학 과
2 0 0 5 1 1 6 8 5
김 은 영
식 품 생 물 공 학 과
2 0 0 5 1 0 8 5 0
서 지 예
2 0 0 5 1 0 8 2 3
민 희 경
목 차
1. 紹介 및 비전
2. 메뉴
3. SWOT analysis(분석)
4. 4P 전술
5. STP 전술
6. 성공요인
2006년 4월 13일, 전 Outback Steakhouse 공동 創業(창업)차인 정인태사장과
이우재 부사장이 한국식 스테이크하우스인 “불고기브라더스”의 운영을 위해
(주)이티앤제우스를 설립
06년 10월23일 1호점인 강남점을 스타트으로 현재 12개의 점포를 운영 중
패밀리 레스토랑을 20년간 운영하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식
풀 서비스 레스토랑을 직영테제로 10년 내에 전국에 100개의 체인점을 운영
하고자 계획하고 있으며, ‘불고기브라더스’의 브랜드 로열티를 받고 해외에
수출 할 계획도 가지고 있음...
외 식 조 리 학 과
2 0 0 5 1 1 6 8 5
김 은 영
식 품 생 물 공 학 과
2 0 0 5 1 0 8 5 0
서 지 예
2 0 0 5 1 0 8 2 3
민 희 경
목 차
1. 紹介 및 비전
2. 메뉴
3. SWOT analysis(분석)
4. 4P 전술
5. STP 전술
6. 성공요인
2006년 4월 13일, 전 Outback Steakhouse 공동 創業(창업)차인 정인태사장과
이우재 부사장이 한국식 스테이크하우스인 “불고기브라더스”의 운영을 위해
(주)이티앤제우스를 설립
06년 10월23일 1호점인 강남점을 스타트으로 현재 12개의 점포를 운영 중
패밀리 레스토랑을 20년간 운영하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식
풀 서비스 레스토랑을 직영테제로 10년 내에 전국에 100개의 체인점을 운영
하고자 계획하고 있으며, ‘불고기브라더스’의 브랜드 로열티를 받고 해외에
수출 할 계획도 가지고 있음
한국음식의 표준화와 산업화를 통해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비싸고 양적은
한식‘에 대한 불만으로부터 출발해 한식을 패밀리 레스토랑화를 목적으로 하고
조리장의 손맛이 중시되는 한식에서 `맛의 표준화`를 실현하고 전통 한식
불고기 본연의 맛을 편안한 레스토랑에서 전하겠다는 모토를 가진다.
불고기 브라더스 紹介 및 비전
일품요리
불고기 브라더스의 대표메뉴
한우 카르파초 한우 배즙꿀 육회 삼색 모듬전
소고기 오방색 야채쌈 동래 해물파전 해물궁중만두
② 구이
불고기 브라더스의 대표메뉴
소한마리 모둠 지리산 흑돼지 한마리 모둠 약선양념갈비
생고기 모둠 한우 …(생략(省略))
[사회과학]외식업체 분석 - 외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분석보고서 , [사회과학]외식업체 분석 - 외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분석보고서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외식업체 외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외식업체%20분석%20-%20%20외식업체%20[불고기%20브라더스]%20분석보고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C%99%B8%EC%8B%9D%EC%97%85%EC%B2%B4%20%EB%B6%84%EC%84%9D%20-%20%20%EC%99%B8%EC%8B%9D%EC%97%85%EC%B2%B4%20%5B%EB%B6%88%EA%B3%A0%EA%B8%B0%20%EB%B8%8C%EB%9D%BC%EB%8D%94%EC%8A%A4%5D%20%EB%B6%84%EC%84%9D%EB%B3%B4%EA%B3%A0%EC%84%9C_ppt_01.gif)
![[사회과학]외식업체%20분석%20-%20%20외식업체%20[불고기%20브라더스]%20분석보고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C%99%B8%EC%8B%9D%EC%97%85%EC%B2%B4%20%EB%B6%84%EC%84%9D%20-%20%20%EC%99%B8%EC%8B%9D%EC%97%85%EC%B2%B4%20%5B%EB%B6%88%EA%B3%A0%EA%B8%B0%20%EB%B8%8C%EB%9D%BC%EB%8D%94%EC%8A%A4%5D%20%EB%B6%84%EC%84%9D%EB%B3%B4%EA%B3%A0%EC%84%9C_ppt_02.gif)
![[사회과학]외식업체%20분석%20-%20%20외식업체%20[불고기%20브라더스]%20분석보고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C%99%B8%EC%8B%9D%EC%97%85%EC%B2%B4%20%EB%B6%84%EC%84%9D%20-%20%20%EC%99%B8%EC%8B%9D%EC%97%85%EC%B2%B4%20%5B%EB%B6%88%EA%B3%A0%EA%B8%B0%20%EB%B8%8C%EB%9D%BC%EB%8D%94%EC%8A%A4%5D%20%EB%B6%84%EC%84%9D%EB%B3%B4%EA%B3%A0%EC%84%9C_ppt_03.gif)
![[사회과학]외식업체%20분석%20-%20%20외식업체%20[불고기%20브라더스]%20분석보고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C%99%B8%EC%8B%9D%EC%97%85%EC%B2%B4%20%EB%B6%84%EC%84%9D%20-%20%20%EC%99%B8%EC%8B%9D%EC%97%85%EC%B2%B4%20%5B%EB%B6%88%EA%B3%A0%EA%B8%B0%20%EB%B8%8C%EB%9D%BC%EB%8D%94%EC%8A%A4%5D%20%EB%B6%84%EC%84%9D%EB%B3%B4%EA%B3%A0%EC%84%9C_ppt_04.gif)
![[사회과학]외식업체%20분석%20-%20%20외식업체%20[불고기%20브라더스]%20분석보고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C%99%B8%EC%8B%9D%EC%97%85%EC%B2%B4%20%EB%B6%84%EC%84%9D%20-%20%20%EC%99%B8%EC%8B%9D%EC%97%85%EC%B2%B4%20%5B%EB%B6%88%EA%B3%A0%EA%B8%B0%20%EB%B8%8C%EB%9D%BC%EB%8D%94%EC%8A%A4%5D%20%EB%B6%84%EC%84%9D%EB%B3%B4%EA%B3%A0%EC%84%9C_ppt_05.gif)
![[사회과학]외식업체%20분석%20-%20%20외식업체%20[불고기%20브라더스]%20분석보고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EC%99%B8%EC%8B%9D%EC%97%85%EC%B2%B4%20%EB%B6%84%EC%84%9D%20-%20%20%EC%99%B8%EC%8B%9D%EC%97%85%EC%B2%B4%20%5B%EB%B6%88%EA%B3%A0%EA%B8%B0%20%EB%B8%8C%EB%9D%BC%EB%8D%94%EC%8A%A4%5D%20%EB%B6%84%EC%84%9D%EB%B3%B4%EA%B3%A0%EC%84%9C_ppt_06.gif)
[사회과학]외식업체 分析(분석) - 외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分析(분석)보고서
순서
설명
Download : [사회과학]외식업체 분석 - 외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분석보고서.ppt( 2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