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E-mart의 STP전술 - 회사소개,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8 07:00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E-mart의 STP전략 - 회사소개, 분석.ppt
![[경제경영]%20E-mart의%20STP전략%20-%20회사소개,%20분석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mart%EC%9D%98%20STP%EC%A0%84%EB%9E%B5%20-%20%ED%9A%8C%EC%82%AC%EC%86%8C%EA%B0%9C,%20%EB%B6%84%EC%84%9D_ppt_01.gif)
![[경제경영]%20E-mart의%20STP전략%20-%20회사소개,%20분석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mart%EC%9D%98%20STP%EC%A0%84%EB%9E%B5%20-%20%ED%9A%8C%EC%82%AC%EC%86%8C%EA%B0%9C,%20%EB%B6%84%EC%84%9D_ppt_02.gif)
![[경제경영]%20E-mart의%20STP전략%20-%20회사소개,%20분석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mart%EC%9D%98%20STP%EC%A0%84%EB%9E%B5%20-%20%ED%9A%8C%EC%82%AC%EC%86%8C%EA%B0%9C,%20%EB%B6%84%EC%84%9D_ppt_03.gif)
![[경제경영]%20E-mart의%20STP전략%20-%20회사소개,%20분석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mart%EC%9D%98%20STP%EC%A0%84%EB%9E%B5%20-%20%ED%9A%8C%EC%82%AC%EC%86%8C%EA%B0%9C,%20%EB%B6%84%EC%84%9D_ppt_04.gif)
![[경제경영]%20E-mart의%20STP전략%20-%20회사소개,%20분석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mart%EC%9D%98%20STP%EC%A0%84%EB%9E%B5%20-%20%ED%9A%8C%EC%82%AC%EC%86%8C%EA%B0%9C,%20%EB%B6%84%EC%84%9D_ppt_05.gif)
![[경제경영]%20E-mart의%20STP전략%20-%20회사소개,%20분석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mart%EC%9D%98%20STP%EC%A0%84%EB%9E%B5%20-%20%ED%9A%8C%EC%82%AC%EC%86%8C%EA%B0%9C,%20%EB%B6%84%EC%84%9D_ppt_06.gif)
순서
E-mart의 STP戰略
회사introduction
경쟁사비교
4P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E-MART 의 성공요인
conclusion(결론)과 전망
회사introduction
업종 - 유통무역업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사업내용 - 도소매 서비스 2004년
동종업계(슈퍼센터) 점유율,매출 1위
2008년 현재 전국 112개점 운영중
로고introduction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4P analysis(분석)
Product: 상품
Price:가격
Promotion:촉진
Place: 유통
Product
소비자의 구매 욕구에 맞춘 戰略적 상품의 선정과 진열
경쟁사에 비해 월등한 품질의 상품 보유 (3만 5000개 이상)
E-MART만의 다양한 자체 브랜드 개발
농산물 위주의 신선상품의 직배
식품을 가공유통하는 웨트센터(Wet Center)를 운영
Price
다점포 통한 구매력 강화
-각
E-mart의 STP戰略
회사introduction
경쟁사비교
4P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E-MART 의 성공요인
conclusion(결론)과 전망
회사introduction
업종 - 유통무역업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사업내용 - 도소매 서비스 2004년
동종업계(슈퍼센터) 점유율,매출 1위
2008년 현재 전국 112개점 운영중
로고introduction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4P analysis(분석)
Product: 상품
Price:가격
Promotion:촉진
Place: 유통
Product
소비자의 구매 욕구에 맞춘 戰略적 상…(생략(省略))
경제경영,E,mart,STP전략,회사소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E-mart의 STP전략 - 회사소개, 분석.ppt( 28 )
설명
[경제경영] E-mart의 STP전술 - 회사소개, 分析
[경제경영] E-mart의 STP전술 - 회사소개, 分析
[경제경영] E-mart의 STP전략 - 회사소개, 분석 , [경제경영] E-mart의 STP전략 - 회사소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E mart STP전략 회사소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