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erminal3 | terminal.co.kr report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erminal3

본문 바로가기

termin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7 01:07

본문




Download :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예 쌍용건설 푸르지오 자 레미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예가 - 쌍용건설
Renaming project
_SLIDE_2_
CONTENT
1. Background & Direction
2.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3. Brand Naming Strategy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1. Background & Direction
1990년대 중반 이전, 시공회사 또는 브랜드는 아파트 가격형성에 영향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소비자에게 적절한 포지셔닝이 안되
있다

…(省略)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예,쌍용건설,푸르지오,자,레미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예가,쌍용건설,푸르지오,자이,레미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_SLIDE_4_
1. Background & Direction
But

2000년대 이후 아파트의 브랜드화가 급속히 확산됨
이후 디자인이나 기능 면에서 차별화가 이루어지고
마게팅의 급증으로

브랜드의 소비자 선호가 높아져
이후 가격형성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브랜드아파트란
아트명이 시공회사의 기업명이 아닌 상징적 이름이나 로고를 사용 하고 있는 아파트를 말함.
_SLIDE_5_
가격차이
1억3천 4백만원
가격차이
2억 8천 9백만원
출처 부동산뱅크
9월 21일 보도
1.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6_
1. Background & Direction
대상
선호도
인지도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신뢰도
08년도 아파트 브랜드 대상수상내역
_SLIDE_7_
問題點
-예가는 아직 브랜드 인지도가 낮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