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eCRM Case Study - 마케팅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4 16:41
본문
Download : eCRM Case Study.hwp
eCRM은 인터넷과 유무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online) 리얼타임 상의 고객접점 채널이라고 할 수 있는 이메일이나 인터넷 게시판·전자상거래 사이트·휴대폰·PDA·UMS·TV홈쇼핑 채널·DMB 등을 총칭하는 수단으로, 그 활용 범위가 더욱 확대되고 있다.
순서
[국내 기업의 eCRM과 광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0. AOL과 BOA의 광고 교환
eCRM Case Study - 마케팅정보
eCRMCaseStudy eCRM
1. LG텔레콤의 eCRM
7. 기아자동차
목 차(目次)
Download : eCRM Case Study.hwp( 73 )
eCRM Case Study - 마케팅정보
4. Japan 라쿠텐의 eCRM

3. 구글의 eCRM
5. 인터넷 경매사이트 옥션
6. 파란닷컴(www.paran.com)
설명
9. 유나이티드 에어라인(United Airline)
이런 맥락에서 볼 때 eCRM은 기존의 marketing 의 핵을 이루어 왔던, 이른바 ‘4P(Product·Price·Place·Promotion)’ 시대에서, 이제 6C, 즉 고객(Customer) 또는 고객맞춤화(Customerization)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Contents)·전자상거래(e-Commerce)·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커뮤니티(Community)·culture(Culture) 등을 상호 결합하여 통합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영역을 중시하는 흐름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8. 국민은행
2. 네이버의 eCRM
[마케팅] eCRM Case Study - 마케팅정보
[해외 기업의 eCRM과 광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