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경제경영]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7 10:39
본문
Download :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주5일근무제가 도입되면서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PC방 등 adolescent(청소년) 대상 영업이 성장함에 따라 먹기 간편한 용기면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것이다...
[경제경영]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사랑을
다.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 사랑을





Download :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18 )
설명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 사랑을 부르는 목차 1. 선정이유 2....
농심 신라면의 마케팅 전략 분석 사랑을 부르는 목차 1. 선정이유 2....
농심 신라면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분석) 사랑을 부르는 목차 . 선정이유. 기존상황analysis(분석) 2.1 시장상황analysis(분석) ● 라면산업 발달과정 ● 전체 라면시장에서의 업체별 점유율 ● 용기면 시장analysis(분석) ● 주요 취식층 ● 시장analysis(분석) 을 통해 본 시사점 2.2 SWOT analysis(분석) ● 강점(Strength) ● 약점(Weakness) ● 기회(Oppertunity) ● 위기(Threat) ● 목표 . STP & 컨셉 3.1 Segmentation 3.2 Targeting 3.3 Positioning. 매체strategy. 예산. 스토리 보드 . 선정이유 세계라면협회(IRMA) 발표 자료(data)에 의하면 세계 적으로 라면은 연간 약 550억 개 이상이 소비된다고 한다. 라면 시장이 이처럼 거대 시장으로 형성한 데 주역을 담당한 것은 직접 끓여먹는 봉지면이었다. 그러나 최근 시장의 성장세에는 전체 시장의 30%를 차지하는 용기면의 역할이 컸다. 이 정도면 라면도 햄버거, 콜라 못지않게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식품으로 발돋움한 셈이다. 이처럼 세계적 식품으로 성정한 라면은 국내에서도 1조 2천 800억원의 시장 규모로 성장했고, 연간 1인당 84개의 라면을 소비하고 있따 이는 4인 가족 기준으로 연간 340개의 라면을 한 가정에서 소비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