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FTAinfluence(영향)력,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 완화,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22:14
본문
Download : [3000원] 한미FTA영향력,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 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한미FTA,력,한미,FTA,협상,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한미FTAinfluence(영향)력,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 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한ㆍ미 FTA가방송통신산업에 미치는 影響(영향)력
_SLIDE_2_
목차
서론
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
한미 FTA 주요 타결 내용과 그 효능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에 대한 간접투자 전면 허용
편성쿼터 완화
기간통신사업자 외국인 지분 완화
통신방송 융합서비스 및 디지털 콘텐츠관련 합의
시사점
2
_SLIDE_3_
서론
3
_SLIDE_4_
한미 FTA협상 진행과정
4
_SLIDE_5_
한미 방송시장의 비교
미국
한국
인구(2011)
3억 100만명
4천 900만명
1인당 GDP(2011)
4만 8,387 달러
2만 1,529 달러
방송시장규모
73조 9천억원
10조4,393억원
세계 방송 시장 점유율
41.9%
1.6%
콘텐츠 교역 규모(2010)
79만 달러(한국 수출 규모)
8,701만 달러(한국 수입 규모)
규제기관
연방통신위원회(FCC)
방송통신위원회(KCC)
주요 ...
_SLIDE_1_
한ㆍ미 FTA가방송통신산업에 미치는 影響(영향)력
_SLIDE_2_
목차
서론
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
한미 FTA 주요 타결 내용과 그 효능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에 대한 간접투자 전면 허용
편성쿼터 완화
기간통신사업자 외국인 지분 완화
통신방송 융합서비스 및 디지털 콘텐츠관련 합의
시사점
2
_SLIDE_3_
서론
3
_SLIDE_4_
한미 FTA협상 진행과정
4
_SLIDE_5_
한미 방송시장의 비교
미국
한국
인구(2xxx)
3억 100만명
4천 900만명
1인당 GDP(2xxx)
4만 8,387 달러
2만 1,529 달러
방송시장규모
73조 9천억원
10조4,393억원
세계 방송 시장 점유율
41.9%
1.6%
콘텐츠 교역 규모(2xxx)
79만 달러(한국 수출 규모)
8,701만 달러(한국 수입 규모)
규제기관
연방통신위원회(FCC)
방송통신위원회(KCC)
주요 지상파방송 사업자
CBS, Fox, ABC, NBC
KBS, MBC, SBS
주요 케이블방송 사업자
Comcast,
Time Warner Cable
CJE&M, KBS N, MBC플러스
주요 위성방송 사업자
DirecTV, Echo Star
스카이 라이프
_SLIDE_6_
유선통신서비스시장 완전개방
무선통신서비스시장의 경우 외국인지분에 대한 20%제한
지주회사제도를 통한 외국투자로부터의 구조적 보호장벽
외국인 지분제한 49%
공익성 심사 제도
한국
미국
FTA이전 한미 통신제도의 비교
6
_SLIDE_7_
2005년 3번의 사전실무점검회의
2006년 6월 5일 제1차 formula협상 스타트
2007년 4월 2일 FTA협상 타결,
그러나 미 정권교체 후, 오바마 행government 추가협상 요구
2xxx년 11월 22일 국회 비준동의안 통과
7
협상과정과
그 타결내용
2012년 3월 15일
한미 F…(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3000원] 한미FTA영향력,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 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6 )
![[3000원]%20한미FTA영향력,한미%20FTA%20협상%20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20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95%9C%EB%AF%B8FTA%EC%98%81%ED%96%A5%EB%A0%A5,%ED%95%9C%EB%AF%B8%20FTA%20%ED%98%91%EC%83%81%20%EC%A7%84%ED%96%89%EA%B3%BC%EC%A0%95,%EB%B0%A9%EC%86%A1%EC%B1%84%EB%84%90%EC%82%AC%EC%9A%A9%EC%82%AC%EC%97%85%EC%9E%90(PP),%ED%8E%B8%EC%84%B1%EC%BF%BC%ED%84%B0%20%EC%99%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한미FTA영향력,한미%20FTA%20협상%20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20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95%9C%EB%AF%B8FTA%EC%98%81%ED%96%A5%EB%A0%A5,%ED%95%9C%EB%AF%B8%20FTA%20%ED%98%91%EC%83%81%20%EC%A7%84%ED%96%89%EA%B3%BC%EC%A0%95,%EB%B0%A9%EC%86%A1%EC%B1%84%EB%84%90%EC%82%AC%EC%9A%A9%EC%82%AC%EC%97%85%EC%9E%90(PP),%ED%8E%B8%EC%84%B1%EC%BF%BC%ED%84%B0%20%EC%99%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한미FTA영향력,한미%20FTA%20협상%20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20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95%9C%EB%AF%B8FTA%EC%98%81%ED%96%A5%EB%A0%A5,%ED%95%9C%EB%AF%B8%20FTA%20%ED%98%91%EC%83%81%20%EC%A7%84%ED%96%89%EA%B3%BC%EC%A0%95,%EB%B0%A9%EC%86%A1%EC%B1%84%EB%84%90%EC%82%AC%EC%9A%A9%EC%82%AC%EC%97%85%EC%9E%90(PP),%ED%8E%B8%EC%84%B1%EC%BF%BC%ED%84%B0%20%EC%99%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한미FTA영향력,한미%20FTA%20협상%20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20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95%9C%EB%AF%B8FTA%EC%98%81%ED%96%A5%EB%A0%A5,%ED%95%9C%EB%AF%B8%20FTA%20%ED%98%91%EC%83%81%20%EC%A7%84%ED%96%89%EA%B3%BC%EC%A0%95,%EB%B0%A9%EC%86%A1%EC%B1%84%EB%84%90%EC%82%AC%EC%9A%A9%EC%82%AC%EC%97%85%EC%9E%90(PP),%ED%8E%B8%EC%84%B1%EC%BF%BC%ED%84%B0%20%EC%99%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한미FTA영향력,한미%20FTA%20협상%20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20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95%9C%EB%AF%B8FTA%EC%98%81%ED%96%A5%EB%A0%A5,%ED%95%9C%EB%AF%B8%20FTA%20%ED%98%91%EC%83%81%20%EC%A7%84%ED%96%89%EA%B3%BC%EC%A0%95,%EB%B0%A9%EC%86%A1%EC%B1%84%EB%84%90%EC%82%AC%EC%9A%A9%EC%82%AC%EC%97%85%EC%9E%90(PP),%ED%8E%B8%EC%84%B1%EC%BF%BC%ED%84%B0%20%EC%99%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한미FTA영향력,한미%20FTA%20협상%20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20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D%95%9C%EB%AF%B8FTA%EC%98%81%ED%96%A5%EB%A0%A5,%ED%95%9C%EB%AF%B8%20FTA%20%ED%98%91%EC%83%81%20%EC%A7%84%ED%96%89%EA%B3%BC%EC%A0%95,%EB%B0%A9%EC%86%A1%EC%B1%84%EB%84%90%EC%82%AC%EC%9A%A9%EC%82%AC%EC%97%85%EC%9E%90(PP),%ED%8E%B8%EC%84%B1%EC%BF%BC%ED%84%B0%20%EC%99%84%ED%99%94,%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한미FTAinfluence(영향)력,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 완화,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순서
한미FTA영향력,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 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한미FTA영향력,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방송채널사용사업자(PP),편성쿼터 완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미FTA 력 한미 FTA 협상 진행과정 방송채널사용사업자 PP 편성쿼터 완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