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instance)분석과 미샤 마케팅 improvement대안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23:59본문
Download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pptx( 41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instance)분석과 미샤 마케팅 improvement대안제안 PPT
설명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instance)분석과 미샤 마케팅 improvement대안제안 PPT
_SLIDE_1_
_SLIDE_2_
1. 미샤 기업introduce
2. 미샤 성공요인analysis(분석)
3. 시장상황analysis(분석)
4. 미샤 SWOTanalysis(분석)
5. 미샤 marketing 전략(戰略)
(1) marketing 4P전략(戰略)
(2) 저원가전략(戰略)
(3) 差別(차별) 화marketing
6. 미샤 marketing 전략(戰略) 의 drawback(걸점)
7. 미샤 marketing 改善전략(戰略) 제안
(1) STP전략(戰略) 제안
2) marketing 4P전략(戰略) 제안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INDEX
_SLIDE_3_
1. 미샤 기업introduce
_SLIDE_4_
(주)에이블씨엔씨에서 사이트 ‘뷰티넷’
-`미샤 온-라인 브랜드 런칭
국내 최초 ‘브랜드샵’ concept(개념) 도입
더 이상 비싼 화장품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초저가 브랜드 이미지 갖고 있음
기업introduce
_SLIDE_5_
2. 미샤 성공요인analysis(분석)
_SLIDE_6_
(1) 비교marketing
_SLIDE_7_
(1) 비교marketing
_SLIDE_8_
미샤 비교 marketing 의 본 목적
백화점 진출을 위한 사전작업
수입 화장품의 반사 이익
백화점 입점 제품 라인 귀뜸
(1) 비교marketing
_SLIDE_9_
(1) 비교marketing
_SLIDE_10_
미샤의 다양한 모델
보아, 김혜수, 이혜상, 윤진이, 고준희, 지현정, 김별, 박하선, 동방신기
(2) 모델선정
_SLIDE_11_
모델 김혜수에 대한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사이트의 reaction
(2) 모델선정
_SLIDE_12_
3. 시장상황analysis(분석)
_SLIDE_13_
시장상황
34.9%
12.9%
5.4%
3.3%
2.6%
화장품 시장 점유율
⇒ 화장품 시장에서 미샤가 차지하는 비율은 낮은 상황
_SLIDE_14_
국내 화장품 로드샵의 특징
저렴한 가격
한 지점에 여러 매장 밀집 ( ex-명동 50개 매장 밀집)
⇒ 몰리면 더 잘 팔린다: ‘밀집효율’
현재 더 페이스샵과…(To be continued )
미샤,MISSHA,브랜드분석과,성공요인분석및,미샤,마케팅,사례분석과,미샤,마케팅,개선방안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