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분석,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5 04:07
본문
Download :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point가치: 정도경영, 상생추구, 최고지향, 인재제일, change(변화)선도
-국내사업장: 의왕 R&D 센터 등 5개
-임직원수: 3,853명 (남: 2,871명, 여: 982명)
-해외사업장: 미국, 독일 등 22개
-제일모직 패션사업의 future 비전
⇒ FASHION 브랜드 경쟁력으로 수익기반을 넓혀나가는 것.
(2) 2xxx년 영업실적
2xxx년 상반기 세계경제는 회복세를 보였으나, 남유럽 재정위기에서 촉발된 유럽경제의 둔화, IT산업 재고조정, 원자재 가격 상승, 각 국간 환율전쟁 등의 심화로 하반기 세계경제는 다시
하락하여, 지난해 제일모직을 둘러싼 경제상황이 어두웠다고 보인다.. 하지만 변동성이 심한 사업environment 하에서도, 제일모직은, 2xxx년 매출액 5조, 영업이익 3,340억의 성장을 이뤘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분석,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일모직 기업 경영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85 )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분석,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경영分析(분석)
목차
1. 산업分析(분석)
2. 分析(분석)기업의 개요
3. 요약 재무제표
4. 비율分析(분석) (추세分析(분석))
5. 공통형/지수형 재무제표
6. 종합적 비율分析(분석)
7. 레버리지 分析(분석)
8. BEP 分析(분석)
9. Cash Flow 分析(분석)
10. 부실예측 分析(분석)
11. 신용등급分析(분석)
12. SWOT 分析(분석)
13. 질적 경영分析(분석) 추가자료(資料)
14. 이슈分析(분석)
15. 총평
1. 산업分析(분석)
(1) 의류시장 규모 추이 및 성장률
(2) M. Porter Five Forces
2. 分析(분석)기업의 개요
(1) 개요
-설립시기: 1954년 9월 제일모직공업(주)으로 설립한 뒤 1975년 5월 상장기업이 됨.
삼성그룹 계열의 의류제품 및 석유화학수지품 제조업체.
-주요제품: 빈폴, 갤럭시, 로가디스, 엠비오, 후부, 구호 등의 캐주얼과 남성정장, 여성정장 브랜드제품을 생산.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케미칼 부문에서는, 환율하락과 주요 원료가의 상승, IT경기의 급격한 침체 등 경영environment을 위협하는 여러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고객맞춤형 제품 생산을 강화하고…(생략(省略))
제일모직,기업,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