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marketing strategy,저가항공사strategy,진에어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0:09
본문
Download : 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저가항공사전략,진에어기업분석.ppt
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저가항공사전략,진에어기업분석 , 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저가항공사전략,진에어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실용항공사진에어 진에어마케팅전략 저가항공사전략 진에어기업
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저가항공사전략,진에어기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저가항공사전략,진에어기업분석.ppt( 77 )
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marketing strategy,저가항공사strategy,진에어기업analysis(분석)
순서
실용항공사진에어,진에어marketing strategy,저가항공사strategy,진에어기업analysis(분석)
실용 航空(항공) 사 진에어
목 차
저가航空(항공) 사의 concept(개념)
성공 기업과 실패 기업
국내 저가航空(항공) 사 시장현재상황
진에어 intro
5요인 모델로 본 진에어의 상황
SWOT analysis
진에어의 核心 역량
진에어가 앞으로 나갈 방향
저가航空(항공) 사의 concept(개념)
저가航空(항공) 사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航空(항공) 사
No Frills 航空(항공)
Low Fare 航空(항공)
Low Cost 航空(항공)
일반航空(항공) 사 vs. 저가航空(항공) 사
구분
일반 航空(항공) 사
저가 航空(항공) 사
조직
- 적정규모유지
-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훈련
- 조직의 슬림화
- 운영인력 최소화
서비스/상품
- 다양화 및 고급화
- 특정 고객층 대상 고품격 서비스 제공
- 비즈니스 여행객, 고수익 승객 집중
- 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어필
- 일반석 Only.
- 기본적 이동수단만 제공
- 여행객, 저수익 승객 집중
- 가격에 민감한 승객에 어필
수익성
- 장거리 및 고정 운항 형태(왕복요금적용)
- 가격 discrimination화 중요
- 단거리의 국내외 노선 (편도요금적용)
- 단순한 가격정책
核心역량
- 航空(항공) 상품의 품질 마케팅과 CRM
- 저운임을 위한 비용관리와 航空(항공) 기 가동률 최적화
기타
- 국내외 주요공항 취항
- 대형 航空(항공) 기 운항
- 제2공항/중/소 공항 이용
- 중소형 여객기 이용
성공기업
Southwest Airline
Jet blue
Easy Jet
실패기업
Goair (British Airline 자회사)
Buzz air
(KLM Loyal Dutch Airline자회사)
국내 저가航空(항공) 사의 현재상황
우리나라 최초 저가航空(항공) 사 : 2005년 한성航空(항공) (현 티웨이航空(항공) )
저가航空(항공) 사의 국내선 점유율
김포∼제주 구간 수송분담률 2xxx. 1월 기준 55%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격적 마케팅을 하고 가격에 민감한 승객을 흡수하여 점유율을 높이고 있음
국내 저가航空(항공) 사의 현재상황
航空(항공) 사
진에어
에어부산
…(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