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 > terminal2 | terminal.co.kr report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 > terminal2

본문 바로가기

termin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13:36

본문




Download :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hwp




하지만, 이러한 목표(goal)는 대부분 매출 % 성장, 영업이익 % 달성 등 사업 strategy 상의목표(goal) 치를 설정할 뿐이다.
물…(생략(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에 대한 글입니다.
반면 3M의 목표(goal)는 매출의 40%를 최근 4년 이내에 시장에 출시된 제품에서 획득하는 것이다. 따라서, 15% 룰은 3M의 도전적인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한 하나의 도구로서 철저히 활용되고 있따
그렇다면 제품 혁신을 위한 3M의 목표(goal)는 무엇일까? 물론 모든 기업은 도전적인 목표(goal)를 설정한다. 3M은 인간이 future 의 alteration(변화) 를 예측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는 상식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즉, alteration(변화) 를 미리 예측할 수는 없지만,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전통과 인프라를 갖추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이라고 여긴 것이다. 90년대 초반에는 매출이 25%를 도입된 지 5년 이내의 제품으로 달성하는 것이 목표(goal)였다. 3M이 이처럼 창의성을 중요시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단지 연구원들의 창조적 영감을 충족시키기 위한 것일까? 그렇지 않다. 지금은 40% 까지 그 목표(goal)가 확대되었다. 이러한 목표(goal)는 계속 상향 조정되어 왔다. 그리고 그 해 출시된 제품이 매출의 10%를 달성해야 한다.제품혁신의선도기업들은무엇이다른가 ,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hwp( 66 )





설명
제품혁신의선도기업들은무엇이다른가
다.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1.gif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2.gif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3.gif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4.gif 제품%20혁신의%20선도%20기업들은%20무엇이%20다른가_hwp_05.gif
,경영경제,레포트

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에 대한 글입니다.제품 혁신의 선도 기업들은 무엇이 다른가



15% 룰로 유명한 3M. 흔히 3M을 설명(說明)할 때 가장 강조되는 것이 바로 조직원의 창의력을 극대화 한 15% 룰이다.
Total 17,70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