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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6 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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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效果(효과) 및 성공instance(사례)- 경영정보 시스템 -

목 차
CRM 效果(효과) 및 성공instance(사례)
CRM 效果(효과)
eCRM 성공instance(사례) Dell Computer
Call Center 성공instance(사례) GE Appliance
CRM Strategy 성공instance(사례) ScrubaDub


CRM 프로젝트 추진 주요 목적
기업이 CRM 프로젝트를 추진하고자 하는 목적은 결국에는 기존의 고객들을 效果(효과)적으로 유지함으로써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자 함이다.
Main Objectives to starting CRM projects
US and European enterprise
고객 충성도 획득
고객별 discrimination화 된 서비스 제공
고객에 대한 나은 지식 축적
경쟁 우위 획득
최고의 수익성을 가진 고객 인지
고객별 수익 증대
고객 문의 신속한 대응
신규 고객 유치
고객 라이프 사이클의 가치 인식
고객 문의 대응 비용 최소화
신규 고객 유치 비용 감소
Customer
Retention

CRM구현에 의한 效果(효과)
고객 접점 각각에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고객이 기업에 접속되는 모든 지점에서 기업의 가치가 창출될 수 있따
가치 누수의 제거 또는 감소
기업의 가치가 관리되지 못한 지점에서 누수 되거나 감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따
판매비용 감소를 통한 수익 증대
고객 관계관리 경험에 대한 통합적인 관리
모든 접점에서 축적된 고객 관계관리의 경험과 지식은 기업으로 집결되어 관리되며 이는 향후 기업의 지식으로 활용된다
효율성의 증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자동화 및 최적화
효율적 업무관리
긴밀한 고객 관계유지
매출의 증대
위와 같은 고객 관리는 기업의 매출을 증대 시킨다.
mean(평균) 판매주기의 감소를 통한 매출의 증대
새로운 시장 및 채널 확인을 통한 매출기회 확보
고객 만족을 통한 매출증대
고객접점에서 발생한 모든 고객 관련 정보의 통합적인 관리와 이의 활용을 통한 기업의 discrimination적이며 경제성 있는 서비스의 제공으로 매출 증대의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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