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ZARA 자라 中國진출사례분석과 느낀점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3:39
본문
Download : [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ZARA 자라 중국진출사례분석과 느낀점연구.hwp
- 자라 ZARA는 경쟁 SPA 약간 더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세련된 시크함 덕분에 20대 중후반들에게 성공적으로 어필하고 있따
- 자라 ZARA는 또한 특별한 광고 없이 오로지 주요 상권에 위치한 대형 매장과 efficacy적인 VMD를 통해 고객들 사이의 입소문 만으로 브랜드를 성공시킨 제품력을 가졌다.
- 자라 ZARA는 타 브랜드에 비해 한국에서 너무 높은 가격을 측정(測定) 하고 있으며, 이는 약 스페인 현지에 비해 20~50% 가량 비싼 것으로 알려져 있따
(2) 경영철학
ZARA의 기업목표(目標)와 철학은 소비자들에게 …(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ZARA,마케팅사례,ZARA,자라,브랜드과,마케팅,P,STP,SWOT,ZARA,자라,중국진출사례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ZARA 자라 중국진출사례분석과 느낀점연구 , [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ZARA 자라 중국진출사례분석과 느낀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과 마케팅 P STP SWOT ZARA 자라 중국진출사례과 느낀점
Download : [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ZARA 자라 중국진출사례분석과 느낀점연구.hwp( 37 )
![[ZARA%20마케팅사례]%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ZARA%20자라%20중국진출사례분석과%20느낀점연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ZARA%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EC%9E%90%EB%9D%BC%20%EC%A4%91%EA%B5%AD%EC%A7%84%EC%B6%9C%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8A%90%EB%82%80%EC%A0%90%EC%97%B0%EA%B5%AC_hwp_01.gif)
![[ZARA%20마케팅사례]%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ZARA%20자라%20중국진출사례분석과%20느낀점연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ZARA%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EC%9E%90%EB%9D%BC%20%EC%A4%91%EA%B5%AD%EC%A7%84%EC%B6%9C%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8A%90%EB%82%80%EC%A0%90%EC%97%B0%EA%B5%AC_hwp_02.gif)
![[ZARA%20마케팅사례]%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ZARA%20자라%20중국진출사례분석과%20느낀점연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ZARA%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EC%9E%90%EB%9D%BC%20%EC%A4%91%EA%B5%AD%EC%A7%84%EC%B6%9C%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8A%90%EB%82%80%EC%A0%90%EC%97%B0%EA%B5%AC_hwp_03.gif)
![[ZARA%20마케팅사례]%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ZARA%20자라%20중국진출사례분석과%20느낀점연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ZARA%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EC%9E%90%EB%9D%BC%20%EC%A4%91%EA%B5%AD%EC%A7%84%EC%B6%9C%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8A%90%EB%82%80%EC%A0%90%EC%97%B0%EA%B5%AC_hwp_04.gif)
![[ZARA%20마케팅사례]%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ZARA%20자라%20중국진출사례분석과%20느낀점연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ZARA%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EC%9E%90%EB%9D%BC%20%EC%A4%91%EA%B5%AD%EC%A7%84%EC%B6%9C%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8A%90%EB%82%80%EC%A0%90%EC%97%B0%EA%B5%AC_hwp_05.gif)
![[ZARA%20마케팅사례]%20ZARA%20자라%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ZARA%20자라%20중국진출사례분석과%20느낀점연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ZARA%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ZARA%20%EC%9E%90%EB%9D%BC%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STP,SWOT%EB%B6%84%EC%84%9D%EB%B0%8F%20ZARA%20%EC%9E%90%EB%9D%BC%20%EC%A4%91%EA%B5%AD%EC%A7%84%EC%B6%9C%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8A%90%EB%82%80%EC%A0%90%EC%97%B0%EA%B5%AC_hwp_06.gif)
순서
[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ZARA 자라 中國진출사례분석과 느낀점연구
[ZARA 마케팅사례] 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ZARA 자라 中國진출사례분석과 느낀점연구
다. 이미지 관리 또한 훌륭하다.
ZARA marketing strategy
-목차-
1. ZARA 자라 브랜드紹介
(1) 브랜드 개요
(2) 경영철학
2. ZARA 자라 기업環境(환경)analysis (PESTanalysis)
(1) Political (정치적環境(환경))
(2) Economical (경제적環境(환경))
(3) Social (사회적環境(환경))
(4) Technical (기술적環境(환경))
3. ZARA 자라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ZARA 자라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ZARA 자라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ZARA의 다양한 marketing 활동
(1) 매장 VMD를 통한 marketing strategy
(2) 홍보 및 광고strategy
(3) 빅데이터활용 marketing strategy
(4) 差別화 마...
ZARA marketing strategy
-목차-
1. ZARA 자라 브랜드紹介
(1) 브랜드 개요
(2) 경영철학
2. ZARA 자라 기업環境(환경)analysis (PESTanalysis)
(1) Political (정치적環境(환경))
(2) Economical (경제적環境(환경))
(3) Social (사회적環境(환경))
(4) Technical (기술적環境(환경))
3. ZARA 자라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ZARA 자라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ZARA 자라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ZARA의 다양한 marketing 활동
(1) 매장 VMD를 통한 marketing strategy
(2) 홍보 및 광고strategy
(3) 빅데이터활용 marketing strategy
(4) 差別화 marketing strategy
7. ZARA 자라 china(중국) 진출strategy
8.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1. ZARA 자라 브랜드紹介
(1) 브랜드 개요
- 스페인 인디텍스社의 SPA브랜드인 자라 ZARA는 2008년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2xxx년에 1천억 매출을 돌파하면서 국내 패션 시장에 SPA브랜드의 본격적 중흥을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