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18:48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
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단계별 발전전락& marketing 전략(戰略)
단계별 발전전략(戰略)
2001년 태국 XXX 에 진출
기존의 입점 매장들이 가지고 있을 시長點유율과 고객들의 냉면에 대해 알리기
위해 퍼블리시티 전략(戰略) 과 무료시식회등을 통해 브랜드 홍보
친절한 서비스와 배달서비스등으로 고객확보
단계별 발전전략(戰略)
2009년 프렌차이즈 2호점 개관
2003년 제품의 새로운 變化를 위하여 신제품 출시
냉면에 대한 인식을 뒤집기 위해 현지인들의 입맛을 재분석하여
신메뉴개발을 통해
리포지셔닝(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젊은 대학생층을 타켓팅)
2009년 소비자층과 각각의 기호에 따라 선택형 제품 출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진 상태에서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각각의 소비자층의
기호에 맞춘 선택형 매뉴 출시
marketing 전략(戰略)
STP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Segmentation
한국 文化(문화)(한류)에 관심이 있는 층과 그렇지 않은 층
또한 이 중에서 adolescent(청소년)/청년, 장년 층으로 세분화
STP...
단계별 발전전락& marketing 전략(戰略)
단계별 발전전략(戰略)
2001년 태국 XXX 에 진출
기존의 입점 매장들이 가지고 있을 시長點유율과 고객들의 냉면에 대해 알리기
위해 퍼블리시티 전략(戰略) 과 무료시식회등을 통해 브랜드 홍보
친절한 서비스와 배달서비스등으로 고객확보
단계별 발전전략(戰略)
2009년 프렌차이즈 2호점 개관
2003년 제품의 새로운 變化를 위하여 신제품 출시
냉면에 대한 인식을 뒤집기 위해 현지인들의 입맛을 재분석하여
신메뉴개발을 통해
리포지셔닝(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젊은 대학생층을 타켓팅)
2009년 소비자층과 각각의 기호에 따라 선택형 제품 출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진 상태에서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각각의 소비자층의
기호에 맞춘 선택형 매뉴 출시
marketing 전략(戰略)
STP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Segmentation
한국 文化(문화)(한류)에 관심이 있는 층과 그렇지 않은 층
또한 이 중에서 adolescent(청소년)/청년, 장년 층으로 세분화
STP
Targeting
새로운 것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현재 태국내 한류 선호의 중심인 젊은 층
특히, 대학생을 주 소비 대상으로 함.
STP
Positioning
매콤새콤 깔끔한 뒷끝
STP
무더운 날씨
대중적인 면文化(문화)
한국식 밑반찬 무한 리필
차가운 육수
현지인의 입맛 맞추기 어려움
종교적 차이로 인한 재료문제
현지의 값싼 음식값
언어적 장벽
한국에 대한 우호적 reaction
매운맛과 신맛을 좋아하는
태국인의 입맛
한끼식사를 사서먹는 태국인의
음식文化(문화)
이미 유명한 한국식당
(유천식당/평양음식점)이 있음.
한국식당뿐만 아니라 태국 내
전통국수 시장과 경쟁이 예상.
다양한 태국의 면음식
현지인들에게 낮은 냉면인기
s
W
O
T
SWOT
PLACE
4P
북부와 남부지역의 대학가 근처에 위치
PRICE
4P
약 25바트(한화 3500원 정도)
PRODUCT
4P
냉면이 기…(skip)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 6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