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ver 아이리버 기업strategy분석과 아이리버쇠퇴原因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과 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5 21:51
본문
Download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hwp
이 흐름을 가장 먼저 파악한 쪽은 후발주자이자 차세대 전자산업의 황태자 한국이었다.
Download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hwp( 76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과 아이리버쇠퇴원인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목차`
제1장 서론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제2장 본론
Ⅲ. 연구내용 및 analysis
1) 아이리버의 성장과정
① 아이리버 기업 외부analysis
㉠ 산업analysis
② 아이리버 기업 내부analysis
㉠ 기업전략(戰略) analysis
1.감각적 디자인
2.자체 브랜드
3.기술 집약의 스피디한 신제품 출시로 고가시장을 선도
4. 네티즌을 타겟팅하다. 집안의 오디오를 한손에 휴대 가능한 카세트테이프 레코더로 축소시킨 소니의 혁신은 日本(일본)의 경제신화 그 자체였다.
2) 아이리버 쇠퇴 요인 및 배경 analysis
① 위기요인 analysis
㉠ 경쟁자 analysis
㉡ 산업analysis
㉢ 내부요인
3) 현재 아이리버 기업 analysis
①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② 아이리버의 BCG 매트릭스
제3장 conclusion(결론)
Ⅳ. 아이리버 부활을 위한 전략(戰略) 도출 및 方案 제시
1) STP analysis
2) marketing 믹스 4P 전략(戰略)
㉠ PRODUCT 제품
㉡ Promotion 유통
㉢ Place 경로
㉣ Price 가격
▶ STP 도식화
▶ marketing 믹스 4P 도식화
3) conclusion(결론) 및 나의견해
reference
제1장 서론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한 동안 전 세계 경영학 교과서에는 1980년대 초반에 출시된 日本(일본) 소니사의 `워크맨 신화`가 빈번히 언급됐다. 전 세계 대형 업체들이 무관심했던 MP3시장을 개척한 것은 한국의 디지털 벤처기업이었고, 이어 한국 전자업체들은 특허권을 무기 삼아 MP3플레이어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2) 아이리버 쇠퇴 요인 및 배경 analysis
① 위기요인 analysis
㉠ 경쟁자 analysis
㉡ 산업analysis
㉢ 내부요인
3) 현재 아이리버 기업 analysis
①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② 아이리버의 BCG 매트릭스
제3장 conclusion(결론)
Ⅳ. 아이리버 부활을 위한 전략(戰略) 도출 및 方案 제시
1) STP analysis
2) marketing 믹스 4P 전략(戰略)
㉠ PRODUCT 제품
㉡ Promotion 유통
㉢ ...
아이리버 재도약을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목차`
제1장 서론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제2장 본론
Ⅲ. 연구내용 및 analysis
1) 아이리버의 성장과정
① 아이리버 기업 외부analysis
㉠ 산업analysis
② 아이리버 기업 내부analysis
㉠ 기업전략(戰略) analysis
1.감각적 디자인
2.자체 브랜드
3.기술 집약의 스피디한 신제품 출시로 고가시장을 선도
4. 네티즌을 타겟팅하다. 그러나 日本(일본)의 전자업계가 구닥다리 워크맨과 日本(일본) 내에서 유행한 MD 표준에 취해있을 때 시장은 점차 디지털로 change(변화)했다. 아이리버는 2000년대 초반 대한민국 10대, 20대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아이리버 제품을…(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iriver 아이리버 기업strategy분석과 아이리버쇠퇴原因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opinion
순서
iriver 아이리버 기업strategy분석과 아이리버쇠퇴原因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opinion
iriver,아이리버,기업전략과,아이리버쇠퇴원인과,아이리버,재도약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아이리버,향후전망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