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일지, 아동watch일지, 아동영역별watch일지, watch일기, 영아watch일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1 16:06
본문
Download : 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아동영역별관찰일지, 관찰일기, 영아관찰일지.hwp
◎◎이가 교사에게 음식퍼즐을 내밀며 먹어보라고 하는 것을 보고 치즈와 햄버거 퍼즐을 들고 “치즈 먹어봐, 햄버거 먹어봐”라고 교사에게 내민다.
아동 영역별 observe일지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observe평가
매우 빠른 속도로 입구에서부터 언어영역까지 달려간다.
☆☆가 크레인 만드는 모습을 옆에서 보다가 블록을 꺼내어 유사하게 만든다.
★★의 크레인을 보고 만든 후에“나도 크레인 만들었어”라고 말한다.
둥글게 뭉쳐진 천사점토를 손바닥으로 누른 후에 문어모양찍어내는 틀을 대고 찍어내며 “문어~”라고 한다.
기린의 수를 세고 있는 ★★이 옆에서 기린을 직접 손으로 만지지 않고 눈으로만 보며 “하나, 둘, 셋”…(省略)
설명
watch일지, 아동watch일지, 아동영역별watch일지, watch일기, 영아watch일지
,인문사회,레포트
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아동영역별관찰일지, 관찰일기, 영아관찰일지아동영역별관찰일지 , 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아동영역별관찰일지, 관찰일기, 영아관찰일지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아동영역별watch일지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관찰일지, 아동관찰일지, 아동영역별관찰일지, 관찰일기, 영아관찰일지.hwp( 28 )
watch일지, 아동watch일지, 아동영역별watch일지, watch일기, 영아watch일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