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미시환경analysis(분석) 과 STPanalysis(분석) ,4P믹스 및 한계와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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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12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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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은 3~4인 가구에 비해 여행이나 미용, 패션, 자기계발, 취미 등 자신만을 위한 곳에 소비하는 경향이 컸다.
거시,미시환경analysis(분석) 과 STPanalysis(분석) ,4P믹스 및 한계와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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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NING
NEW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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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環境(환경)analysis
1) 거시環境(환경)analysis
2) 미시環境(환경)analysis
3) SWOTanalysis
Ⅱ. STP
1) 욕구analysis
2) 시장세분화
3) 표적시장선정
4) 제품 포지셔닝
Ⅲ. 4P Mix
Ⅳ. 한계 및 의의
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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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UATION ANALYSIS
거시環境(환경)analysis
미시環境(환경)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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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4가구 중 한 곳이 1인가구인 가운데, ‘나홀로족이 3~4인 가구보다 돈도 더 잘 쓰고 호화롭게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발판으로 2015년부터는 매년 연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브랜드를 3개, 100억 원 이상의 제품을 10개씩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들은 3~4인 가구에 비해 여행이나 미용, 패션, 자기계발, 취미 등 자신만을 위한 곳에 소비하는 경향이 컸다. 업계에서 걸림돌로 여겨왔던 규제도 국제기준에 맞춰 손질한다. 한류, 화장품, 뷰티 서비스 등을 결합한 종합마케팅 지원에도 나선다. [포커스신문 2013.10.18 ]
높아져 가는 1인 가구 비율과 1인 가구 소비의 증가
環境(환경)analysis
SWOT analysis
STP
4P MIX
거시環境(환경) analysis 경제적 環境(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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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부식약청 ‘화장품 산업 중장기 발전계획’ 발표
7년 후인 2020년까지 국내 화장품산업의 생산규모를 15조원으로 키우고, 수출은 전체매출 대비 40%까지 늘린다.
이를 위해 기술수준을 선진국의 90% 선까지 끌어올리고 우리만의 강점인 한방발효 화장품 개발에 집중 투자한다. [포커스신문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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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環境(환경)analysis
1) 거시環境(환경)analysis
2) 미시環境(환경)analysis
3) SWOTanalysis
Ⅱ. STP
1) 욕구analysis
2) 시장세분화
3) 표적시장선정
4) 제품 포지셔닝
Ⅲ. 4P Mix
Ⅳ. 한계 및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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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UATION ANALYSIS
거시環境(환경)analysis
미시環境(환경)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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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4가구 중 한 곳이 1인가구인 가운데, ‘나홀로족’이 3~4인 가구보다 돈도 더 잘 쓰고 호화롭게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출 시 심사절차를 간소하게 바꾸고 해외수출을 담당하는 전문인력도 2xxx년…(skip)






실험결과/기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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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시,미시환경analysis(분석) 과 STPanalysis(분석) ,4P믹스 및 한계와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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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참고로 현재 국내 화장품 생산규모는 7조1천억 원이며 수출 비중은 14%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