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 terminal2 | terminal.co.kr report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 termina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2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1 04:02

본문




Download : [법학] 공중항법 - AIRPORT.ppt







레포트/법학행정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 [법학] 공중항법 - AIRPORT법학행정레포트 , 법학 공중항법 AIRPORT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1.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2.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3.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4.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5.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6.gif
법학,공중항법,AIRPORT,법학행정,레포트
설명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Download : [법학] 공중항법 - AIRPORT.ppt( 15 )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공중항법
AIRPORT
AIRPORT
1-1 Controlled and Uncontrolled Airports
관제공항과 비관제 공항
Controlled Airport

Uncontrolled Airport
* 관제탑이 있음.
* ATC지시를 따라야 함.
* 양방향 RADIO 구비
* 관제탑이 없음.
* 양방향 RADIO 구비 의무 아님. BUT ONE WAY송신을 통해 타 航空기 의도를 파악해야 함.
AIRPORT
1-2.Runway
*Runway layout
①활주로 번호는 (Magnetic North)자북을 기준으로 정함.

②일 단위 숫자는 반올림하고,
마지막 일의 자리 숫자느 “0”이 생략(省略)됨.

③ 航空기가 Runway 33에 착륙하기 위해 Runway 33 의 Final에 위치하는 경우 해당 航空기는 대략 Heading 330로 비행을 하게 됩니다

④자북이 228이면 활주로 번호는 반올림하여 230로 정함.
*Traffic

공중항법
AIRPORT
AIRPORT
1-1 Controlled and Uncontrolled Airports
관제공항과 비관제 공항
Controlled Airport

Uncontrolled Airport
* 관제탑이 있음.
* ATC지시를 따라야 함.
* 양방향 RADIO 구비
* 관제탑이 없음.
* 양방향 RADIO 구비 의무 아님. BUT ONE WAY송신을 통해 타 航空기 의도를 파악해야 함.
AIRPORT
1-2.Runway
*Runway layout
①활주로 번호는 (Magnetic North)자북을 기준으로 정함.

②일 단위 숫자는 반올림하고,
마지막 일의 자리 숫자…(생략(省略))

순서


다.
전체 17,7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