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제주삼다수 marketing 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marketing 전략 제언 > terminal2 | terminal.co.kr report

제주삼다수 marketing 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marketing 전략 제언 > terminal2

본문 바로가기

termin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주삼다수 marketing 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marketing 전략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6 21:51

본문




Download :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ppt




순서


제주삼다수%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제주삼다수%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ppt_01.gif 제주삼다수%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제주삼다수%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ppt_02.gif 제주삼다수%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제주삼다수%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ppt_03.gif 제주삼다수%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제주삼다수%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ppt_04.gif 제주삼다수%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제주삼다수%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ppt_05.gif 제주삼다수%20마케팅전략%20분석및%20제주삼다수%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ppt_06.gif





제주삼다수 marketing 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marketing 전략 제언
제주 삼다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2
목 차
1. 제주삼다수 intro
시장상황analysis(분석)
-법적 분쟁 과정
-농심의 현재 시장상황
주제선정이유
제주삼다수 vs 백산수
-삼다수 / 백산수 비교
-현재 경쟁 상황 및 생수 시장의 특징

2.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마케팅 4P analysis(분석)
-유통
-제품
-가격
-촉진
제주삼다수 SWOT analysis(분석)
포지셔닝 맵
제주삼다수 사업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3.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마케팅 4P analysis(분석) 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촉진)
SWOT analysis(분석) (제주삼다수)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포지셔닝맵 analysis(분석) 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사업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1. 제주삼다수 intro

3
들어가면서
2
시장상황
1. 법적 분쟁 과정
제주개발공사와 농심의 분쟁
제주도개발공사는 `지난 2007년 12월 농심과 삼다수의 유통계약은
...

제주 삼다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분석)
2
목 차
1. 제주삼다수 intro
시장상황analysis(분석)
-법적 분쟁 과정
-농심의 현재 시장상황
주제선정이유
제주삼다수 vs 백산수
-삼다수 / 백산수 비교
-현재 경쟁 상황 및 생수 시장의 특징

2.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마케팅 4P analysis(분석)
-유통
-제품
-가격
-촉진
제주삼다수 SWOT analysis(분석)
포지셔닝 맵
제주삼다수 사업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3.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마케팅 4P analysis(분석) 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촉진)
SWOT analysis(분석) (제주삼다수)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포지셔닝맵 analysis(분석) 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사업 포트폴리오 analysis(분석) 을 통한 전략(戰略) 제안
1. 제주삼다수 intro

3
들어가면서
2
시장상황
1. 법적 분쟁 과정
제주개발공사와 농심의 분쟁
제주도개발공사는 `지난 2007년 12월 농심과 삼다수의 유통계약은
매년 판매 목표(目標)물량만 채우면 1년씩 자동연장되므로 불평등하다고 주장
따라서 농심 측에 계약 해지를 통보했고 새 사업자 선정 절차에 착수

분쟁에서 농심 패소
대한상사 중재원이 제주개발공사 편을 들어줌으로써 2012년 12월 15일
이후로 농심과 삼다수 판매 중지
새 사업자로는 광동제약이 ‘삼다수’ 위탁판매 과정으로 진행


4
2. 농심의 현재 시장상황
농심의 위기
그러나 삼다수 매출 2000억원 중 절반인 1000억원 정도의 매출 감소
삼다수 판매권을 잃고 농심은 매출에 큰 타격을 받고 있음.

새로운 브랜드 출시
2013년 위탁 판매사가 광동제약으로 변경됨으로써 농심은 생수 시장 시장 점유율의 부동의 1위인 알짜 브랜드를 상실
농심은 기존에 삼다수를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브랜드로 키워온 노하우와 마케팅전략(戰略) 을 바탕으로 민족의 명산 백두산의 청정수인 ‘백산수’출시
들어가면서
시장상황
5
들어가면서
2
주제선정이유
현재 시장 점유율…(투비컨티뉴드 )






제주삼다수,마케팅전략,제주삼다수,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제주삼다수 marketing 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marketing 전략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설명

Download :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및 제주삼다수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ppt( 16 )


다.
Total 17,70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