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best 아시아나航空,아시아나航空 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戰略) 대책 > terminal2 | terminal.co.kr report

best 아시아나航空,아시아나航空 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戰略) 대책 > terminal2

본문 바로가기

termin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est 아시아나航空,아시아나航空 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戰略)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8 01:10

본문




Download : [1000원]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 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ppt





Download : [1000원]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 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ppt( 55 )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航空,아시아나航空 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戰略) 대책

설명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航空,아시아나航空 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戰略) 대책


[1000원]%20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20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_ppt_01.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20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_ppt_02.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20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_ppt_03.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20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_ppt_04.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20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_ppt_05.gif [1000원]%20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20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_ppt_06.gif








아시아나 항공
1. 기업선定義(정이) 이유
2. 기업의 紹介(소개)
3. 경쟁사分析
4. 경쟁사 심층 分析
5. 디자인전술방안(方案)
6. 색채기획방안(方案)
7. 디자인 결과물

Contents
기회
인식
자사
分析
경쟁사分析
색채
기획
디자인확인
연구과정
디자인전술
주제선정과정
주제의 피료썽 인식
3가지 이유 검토
기업紹介(소개)
경영이념
매출내역
CI 및 대표색상 紹介(소개)
서비스모토
유니폼 및 기체 내외부
경쟁사 8곳 유니폼
경쟁사 9곳 기체외부
경쟁사 7곳 기체내부
외국 경쟁사 JAL항공심층分析
국내 경쟁사 대한항공심층分析

자사分析과 경쟁사 分析을
통한 디자인 전술 방안(方案) 도출

기존배색파레트
변경배색파레트
유니폼 도식
기채내부 도식
1, 1988창립이래 현재까지 유니폼 컬러 유지
2, 경쟁사(대한항공)의 유니폼개발 example(사례) (2005년 8월)
3, 2009년 2월 세계적 항공 권위지 ATW (Air Transport Worl...

아시아나 항공
1. 기업선定義(정이) 이유
2. 기업의 紹介(소개)
3. 경쟁사分析
4. 경쟁사 심층 分析
5. 디자인전술방안(方案)
6. 색채기획방안(方案)
7. 디자인 결과물

Contents
기회
인식
자사
分析
경쟁사分析
색채
기획
디자인확인
연구과정
디자인전술
주제선정과정
주제의 피료썽 인식
3가지 이유 검토
기업紹介(소개)
경영이념
매출내역
CI 및 대표색상 紹介(소개)
서비스모토
유니폼 및 기체 내외부
경쟁사 8곳 유니폼
경쟁사 9곳 기체외부
경쟁사 7곳 기체내부
외국 경쟁사 JAL항공심층分析
국내 경쟁사 대한항공심층分析

자사分析과 경쟁사 分析을
통한 디자인 전술 방안(方案) 도출

기존배색파레트
변경배색파레트
유니폼 도식
기채내부 도식
1, 1988창립이래 현재까지 유니폼 컬러 유지
2, 경쟁사(대한항공)의 유니폼개발 example(사례) (2005년 8월)
3, 2009년 2월 세계적 항공 권위지 ATW (Air Transport World)로부터
‘올해의 항공사’를 수상으로 글로벌기업의 이미지 혁신 필요
WHY ASIANA
2. 유니폼의 경우에는 각국의 특색에 따라 컬러 및 디자인 선정이 매우 다르게 나타남.
① JAL의 경우 日本 인이 가장 중시하는 신뢰를 컨셉으로 신뢰를 주는 컬러를 사용함
② 타이항공, 싱가포르항공의 경우 각 나라의 전통의 컬러 및 디자인 사용함
③ 프랑스 항공의 경우 패션의 선진국다운 아름다운 실루엣과 포인트 컬러의 사용
④ 대한항공 및 중화항공의 경우에는 전통적인 컬러와 디테일을 현대 복식에 접목시킨 특징
디자인전술방안(方案)(유니폼)
각 나라의 전통 및 文化(문화)를
반영한 색상 및 디자인을 사용
1. 유니폼의 경우 금호 아시아나의 이념과 목표(goal)에 맞게 이루어져야함.
① 서비스 모토인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물리적인 요소(유니폼,기체내부) 로 표현
② ‘올해의 항공사’ 수상으로 인한 글로벌 이미지 강화

경쟁사 分析의 결과
보다 진취적이고 고급스러우며, …(skip)



순서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 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 ,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 컬러마케팅,색채마케팅,디자인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컬러마케팅 색채마케팅 디자인전략
다.
Total 17,70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