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戰略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戰略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termin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10:3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ppt( 65 )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戰略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 마케팅 전략
순서

마케팅,자동차,보험회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4. data(자료)조사 - 누리망 가입 present condition 초 창 기 : 10 % 현 재 : 0.5 % 이 유 : 대리점, 설계사를 통한 보험료 할인 5. marketing 전략(strategy) Cause 보험선택동기 가 주위 친척이나 친지의 권유로 drawback(걸점) 1. 보험료 差別(차별) 화 안됨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안됨 대안 1. 보험료 formula화 2. 서스 差別(차별) 화 3. IT 도입 (새로운 시장개척) 전략(strategy) 1. 보험료 - 누리망 가입을 통한 보험료 할인. 개별할인, 할증요율적용시 수리비산정가액 세분화. 2. 서비스 - 보험 사고 카드 처리제 도입, 사고 차량 수리비 표준화,수리비 심사 필요 3. IT 도입 - 전자약관 정비, 전자서명 확산, 보완 서버 철저관리 뒷거래를 통한 변칙적 보험료 존재로 差別(차별) 화 ...

자동차 보험회사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목 차
1. 문제제기 및 연구목표(goal)
2. 연구가설
3. data(자료)조사
1>보험
2>1차data(자료)- 동부화재 심층면접
3>2차data(자료) - 동부화재와 삼성화재의 비교
4. data(자료)분석 - 보험료, 서비스, IT도입
5. marketing 전략(strategy)
6. reference
1. 문제제기
가족 - 친지에 의한 보험가입









보험서비스
차이없다는
인식
47.4%













가입조건
충분한설
명 못들음
60.9%



보험사고
카드처리제
필요 인식
:사후분쟁
방지위해




사고차량
수리비표준
화, 수리비
심사필요





개별할인
할증요율
적용시
수리비
산정가액
세분화
필요


보험료
차이
없다는
인식





1. 연구목표(goal)
연구목표(goal):

국내 자동차 보험회사
(동부, 삼성)의 마케
팅을 비교분석


외국계회사의 事例(사례)


IT가자동차보험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을 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수립

2. 연구가설
Cause

보험선택동기
친척이나 친지의
권유
drawback(걸점)


1. 보험료差別(차별) 화 안됨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안됨
대안
1. 보험료 差別(차별) 화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3. IT 도입
(새로운 시장개척)
3. data(자료)조사 - 1>보험
보험이란?
예측 할 수
없는 사고로
부터의 소극
적인 대책.
사고 발생
으로 인한
경제적 수요
충족을 목적.
보험료 형식
으로 미리
내어 공동
준비재산
형성
사고 발생시
보험금 급여
를 받아 경제
적 불안에서
구제.
1>보험 - 1)보험의 종류
보 험

















(人)



(物)




험 …(drop)


[마케팅] 자동차 保險회사의 마케팅 戰略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설명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