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LG텔레콤 마케팅分析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LG텔레콤 마케팅分析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termin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텔레콤 마케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6 10:18

본문




Download : LG텔레콤 마케팅분석.ppt




, LG텔레콤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텔레콤 마케팅분석



LG텔레콤 마케팅分析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LG텔레콤%20마케팅분석_ppt_01.gif LG텔레콤%20마케팅분석_ppt_02.gif LG텔레콤%20마케팅분석_ppt_03.gif LG텔레콤%20마케팅분석_ppt_04.gif LG텔레콤%20마케팅분석_ppt_05.gif LG텔레콤%20마케팅분석_ppt_06.gif


LG텔레콤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Brand Marketing Proposal
- xxx LG Telecom -
목 차
시장상황
경쟁사 동향
LGT 실태analysis(분석)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analysis(분석)
문제제기
Brand Identity의 재정립
Repositioning
結論
Step for Brand Diagnosing
Step for Brand Revitalizing
Step for Market Diagnosing
Step for Market Diagnosing
이동전화 3000만 시대


2001년 3월 기준, 국내 이동전화 가입자수가 3000만 명 돌파. 현재는 무선 Internet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질주가 계속.

이 과정에서 SK텔레콤, KTF, LG텔레콤 등 이동전화 사업자들이 사운을 건 불꽃튀는 시장 쟁탈전.

선발 사업자인 SK텔레콤을 추격하려는 KTF, LG텔레콤 두 회사가 공격적인 marketing 에 적극 나섰고, SK텔레콤은 그 어느 때보다 견고한 시장 수성책으로 이에 맞서고 있음.
시장상황
- 사업자별 Market Share 실태 (’02.11월말 기준) -
Step for Market Diagnosing
LGT
KTF
SKT
경쟁사 동향
국내 최다 가입자 확보
고객 세분화 marketing 을 최초 시도
xxx 과 합병 시장 점유율50%이상 신장
독특한 광고 기반의 Brand 부각
통신시장의 선점 확보
자본 투입을 통한 실질 혜택 제공(OK cashbag, Festival등)
성공요인
SKT의 marketing 실태
이동전화 서비스가 식별번호를 중심으로 이뤄진다는 점에 착안해 자사의 식별번호인
xxx을 알리는 ‘스피드xxx’ 이라는 브랜드 marketing 전술.
통신시장의 선점 확보와 독특한 광고기반을 바탕으로 파워브랜드를 육성하였으며 현
재는 고객 세분화 marketing 에 주력
Step for Market Diagnosing
Micro-Segmentation
- Need/ Value/ Usage-based
Value …(생략(省略))

Download : LG텔레콤 마케팅분석.ppt( 91 )


설명


LG텔레콤,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LG텔레콤 마케팅分析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