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의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04:35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의 마케팅 분석.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의 마케팅 analysis
홈플러스의 마케팅 analysis
The Future of Homeplus
Contents
I. 홈플러스의 definition
1) 홈플러스의 사업군
2) 신槪念 유통업체 탄생
II. 2008 홈플러스
1) 2008 홈플러스 비중
2) 2008 差別(차별) 화 경영
3) 홈플러스의 위치
III. 홈플러스의 未來
1) 未來를 위한 준비
2) 홈플러스의 未來
I. 홈플러스의 definition
1) 홈플러스의 사업군
I. 홈플러스의 definition
2) 신槪念 유통업체 탄생
오프라인유통
Standard&Compact
Express
on-line 유통
신유통서비스
소매금융서비스 등
감성서비스
文化(culture) 경영
environment(환경) 경영
나눔경영
Retailvice
Or
Serviretailer
Retailer
Service
+
II. 2008 홈플러스
1) 2008 홈플러스 비중
2M 대비 적은 매장 수
수도권에서의 약세
외국계 인식
“브랜드의 낮은 인지도”
II. 2008 홈플러스
2) 2008 差別(차별) 화 경영
文化(culture) 센터의 강세
감성스토어
PB강세
신유통서비스
소매금융진출
매장의 감성적 느낌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스타트
주민들과의 교류
“서비스 강화”
II. 2008 홈플러스
3) 홈플러스의 위치
저가
고가
백화점
창고형 할인마트
갤러리아,명품관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여주프리미엄
아울렛
월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에버
홈플러스
홈플러스의
未來
III. 홈플러스의 未來
수도권 매장 확대
제휴 카드및 서비스의 공동 marketing 강화
홍보강화(감성스토어,文化(culture) 센터,나눔경영)
Text
브랜드의
낮은 인지도
서비스 홍보부족
Problem
Solution
신유통서비스 marketing 강화
소매금융의 장점(長點) 홍보
타겟층 대상의 광고 강화 (매거진, TVCF등)
1) 未來를 위한 준비
III. 홈플러스의 未來
2) 홈플러스의 未來
저가
고가
백화점
창고형 할인마트
갤러리아,명품관
현대백화점
롯데백…(drop)
순서
홈플러스의 마케팅 분석 , 홈플러스의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마케팅






Download : 홈플러스의 마케팅 분석.ppt( 87 )
홈플러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