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marketing ] 누리망 marketing 레포트 - 누리망 創業(창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6 01:09
본문
Download : 인터넷_창업_전략.hwp
Download : 인터넷_창업_전략.hwp( 21 )
STPstrategy으로 시장세분화는 인구 통계적 변수인 교육수준을 이용하여 ‘대학생’을 학년별로 세분화 하거나 학과나 학교, 수강 과목, 각 나라 별로 세분화 하였다.
내가 구상한 인터넷 창업 아이템은 대학생들을 위한 ‘대학교 포털 사이트’다. 創業(창업) 책략에 관한 레포트 쓰시는 분들 많은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누리망 marketing ] 누리망 marketing 레포트 - 누리망 創業(창업) 책략
2. STP strategy
4. 디자인
5. E-cRM
6. PLC주기
다. Univer는 대학교를 뜻하는 영어 단어 University를 줄인 것이고, 지식검색으로 유명한 네이버를 어느 정도 벤치마킹하여 알파 효과(效果)를 노리기 위해 생각해낸 이름이다.
이 사이트의 모토는 ‘세상의 모든 대학생들에게 세상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짜배기 포털’이라는 것이다.
1. 아이템 introduce
3. 4P믹스 strategy (제품, 가격, 유통, 촉진)
인터넷마케팅, 4P믹스, STP전략, 창업, E-CRM
설명
이 레포트는 2장 분량의 짧은 레포트지만 굉장히 꽉 찬 내용이 담긴 레포트입니다. 현재 생각하고 있는 브랜드(사이트)명은 세상의 모든 대학생들을 위한 자유공간 - Univer이다. 창업 전략에 관한 레포트 쓰시는 분들 많은 참고 바랍니다



이 레포트는 2장 분량의 짧은 레포트지만 굉장히 꽉 찬 내용이 담긴 레포트입니다. 목표시장은 단일 표적시장 strategy으로 나갈 것이고, ‘대학생’을 전체 표적 시장으로 선정할 것이고 세부 표적은 학년별로 세분화하여 각각의 세분화된 표적에 맞는 방법으로 집중 투구할 것이다. 이 후에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복수표적시장 strategy과 전체시장추구 strategy을 차례대로 이용할 것이다. 이 사업은 여러 측면에서 치밀하고 확실한 사업 구상과 계획이 필요하며, 광고 계획에서부터 온오프라인의 제휴 업체 선정과 섭외에 있어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크게 봤을 때는 각 기업 역시도 이 사이트의 표적으로 삼게 될 것이다. 포지셔닝을 하자면 이 사이트는 보편적인 포털 사이트로서의 기능 뿐 아니라 정보 중개시장임과 동시에 레포트(report) 자료(data) 제공 사이트임과 동시에 교육기관일 것이며 그와 동시에 전자쇼핑몰, 전자경매센터, 제3장터(대행서비스, 배너광고수익 포함)도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