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옥션의 성공 경영책략 마케팅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옥션의 성공 경영책략 마케팅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termin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옥션의 성공 경영책략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7 06:30

본문




Download :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 마케팅.ppt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Download :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 마케팅.ppt( 12 )









옥션이 성공하기까지의 경영책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표와 그림이 많이 삽입 되어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옥션경영전략분석1 ,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옥션의%20성공%20경영전략%20마케팅_ppt_01.gif 옥션의%20성공%20경영전략%20마케팅_ppt_02.gif 옥션의%20성공%20경영전략%20마케팅_ppt_03.gif 옥션의%20성공%20경영전략%20마케팅_ppt_04.gif 옥션의%20성공%20경영전략%20마케팅_ppt_05.gif 옥션의%20성공%20경영전략%20마케팅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옥션경영책략분석1
순서

옥션의 성공 경영책략 마케팅


다. 옥션의 기업환경분석에서 부터 자사의 재무분석과 현재 가장 위험요소로 작용하고 있는 지마켓의 상승에 대하여도 조사하였습니다.

1. 오픈마켓의 定義(정이)
2. 오픈마켓의 내역
3. 오픈마켓의 특징
4. 옥션의 기업연혁
5. Online Marketplace
6. Business model
7. on-line 쇼핑environment 分析(분석)
8. 옥션의 성공요인 分析(분석)
9. 옥션의 자사 分析(분석)
10. 옥션의 CRM marketing 전략(strategy)
11. 옥션의 SWOT 分析(분석)
12. 옥션의 marketing 믹스 分析(분석)
13. 옥션의 경쟁사 分析(분석)
14. G마켓의 강세
15. 옥션의 問題點 및 향후 전략(strategy)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 – (1) 옥션
- 1998년 4월 국내최초 경매사이트로 스타트
- 2001년 2월 eBay에 인수
-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업계 최초 거래액 1조원 달성
- Mall in mall 방식의 옥션 스토어 운영
- foundation자를 위한 판매자교육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
- (2) G마켓
- 2000년 구스닥이란 회사명으로 출발
- 2003년 10월 회사명 변경 후 급성장
- 2004년 12월 말 누적거래액 2,300억
- 성공요인
① 가격 경쟁력
② 등록수수료 무료 혜택
③ 판매자 미니숍 운영
④ 다양한 판매서비스 (가격흥정서비스)

옥션 비즈니스 모델의 특징
영업 레버리지가 높음 (매출증가에 따른 비용부담이 적음)
거래되는 상품이 다양하고 제한이 없음 …(생략(省略))
옥션이 성공하기까지의 경영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표와 그림이 많이 삽입 되어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옥션의 기업환경분석에서 부터 자사의 재무분석과 현재 가장 위험요소로 작용하고 있는 지마켓의 상승에 대해서도 조사하였습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