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0 20:24
본문
Download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ppt
Question 1. 현재 유행하는 트랜드와 향후 유망한 트랜드 2. Entertainment 산업의 잠재적인 성장가치 3. 산업적 Marketing strategy의 차이 4.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의 실제적인 效果(효과) 5. Entertainment 산업의 진출가능성 및 진출 방법 기업관점 Entertainment Marketing Conclusion Case Study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Why Entertainment 2 1 3 4 Contents Question 5 Why Entertainment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기업관점
Entertainment Marketing
Conclusion
Case Study
Entertainment Marketing Strategy
Why Entertainment?
2
1
3
4
Contents
Question
5
Why Entertainment ?
등장배경
성 장 배 경
세계 2차 대전촉발
마샬플랜, 유럽플랜, 재팬플랜
여성활동과 경제적 자유
노동시간 단축과 소득증가
인구의 증가
IT Innovation
사회학적 혁명
영상매체의 발달(TV, Internet)
넘치는 돈과 고용, 인구, 시간
Cable, Network TV, HDTV
홈미디어 플레이어
위성, 모바일 기술
스타의 탄생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동원
안재욱, Baby-box : 한류열풍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란?
文化산업을 생산하여 유통시킴으로써 효익을 발생시키는 모든 행위 또는 산업
Marketing 이란?
Market + ing : Human, 곧 고객의 마음속에 alteration(변화) 를 일으켜 소비를 촉진시키는 행위
Entertainment Marketing
Why Entertainment ?
Entertainment Marketing의 사회적 의의
Entertainment
정치
경제
기술
사회
한류 열풍
시장개방, FTA
‘한국은 몰라도 안재욱은 안다’
하나의 외교적 수단이 됨
태극기 휘날리며, 실미도 : 1,000만 관객
2005년 1조 2천억달러(전세계)
사회적 트랜드 형성
주 5일제
싱글족과 가족주의
소득 2만불 시대
Internet, 모바일 기술개발
위성, HDTV
홈 씨어터
싸이월드 미니홈피
文化가 경제를 견인하고 엔터테인먼트가 소비를 주도한다.
연간 4,600여개의 일…(To be continued )
기업관점Entertainment,Marketing,전략,기타,사업계획
설명
사업계획/기타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Download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ppt( 52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순서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기타사업계획 , 기업관점Entertainment Marketing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