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두산 소주 산의 마케팅 戰略 analysis 및 수립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두산 소주 산의 마케팅 戰略 analysis 및 수립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termin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두산 소주 산의 마케팅 戰略 analysis 및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17:11

본문




Download : 산의마케팅.ppt







- 수도권에서 ‘친구야 오늘 산 한잔하러
< 8월 말부터 소비자 음용율 높이는 프로모션 시행하여 브랜드 선호도 증대 주력 >
마케팅전략 SWOT STP 소주 환경분석 소주마케팅

유호성 모델 기용
자연과 어우러지는 브랜드 설정으로 깨끗함을 강조

소주시장의 Heavy User는 20대이다
기대 efficacy
e &#8211; mail을 통한 바이러스 마케팅
1. 연출(28-29)

Ⅴ. 세부실행계획


청정수와 고품질주정을 사용한다
2. 자사 및 경쟁사 分析(분석)(5-6)
부르기 쉽게 한 글자로 브랜드명 설정
사이버 바둑대회
- ‘산으로 가는 길’ 부스 설치해 산에

마케팅戰略 SWOT STP 소주 environment(환경) analysis 소주마케팅 / (마케팅)


기존의 소주와는 차별화 되는 깨끗한 맛을 내야 한다.
카피: 산이 좋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가자 ’ 테마로 판촉전
7. 날짜(24)
순서
Ⅱ. 상황分析(분석)
3. 운영(31-35) 조사 목적
산 거리 지정으로 인해 산에 붐 조성의 기점이 될 수 있따
‘소주가 제일이다’ 캠페인 중
4. 외적環境(환경) 分析(분석)(16)
두산 소주 산의 마케팅 戰略 analysis 및 수립
6. 장소(23)
박주미(2001 ~) 순으로 일관되게 여자 모델을 내세움으로써 부드럽고 깨끗한 이미지 강조
소주가 선택되는 시점에 음용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 자연스럽게 산소주로 전환 될 수 있따
http:
Ⅳ. 기본계획
오르는 간접 체험, 게임 진행하며 사은품
산은 주류 고객만족도 종합평가에서는 진로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5. 행사명(22)

상황分析(분석)
몸에 좋은 녹차를 첨가시켜 눈길을 끈다.

Download : 산의마케팅.ppt( 35 )


2. 전술(19)
조사 내용
Ⅲ. SWOT分析(분석) 및 結論(17-18)

1. 목표(目標)(18)

카피:소주여 산을 닮아라!
브랜드 인지도 강화 역점
3. 타겟(20)
8. 행사개요(25)
으로 전남 보성의 ‘녹차 밭 기차 여행’
- 이영애(98 ~ 99) , 황수정(2000~2001)
Ⅰ. 선정배경(1-2)
2. 홍보(30)
다.
설명

공격적 마케팅 펼침
거리와 산 부스 , 술집이 하나로 연계돼서 전개된다.
마케팅전략 SWOT STP 소주 환경분석 소주마케팅 / (마케팅)


대형 할인점에서 직원 파견 제품 홍보
강남일대에서 ‘ 참이슬 무료 제공’
♠ SWOT分析(분석)

이슈거리 및 화제거리를 제공할 수 있따
남성미 상징인 최민수 모델 기용
&#8226; 2001년 10월
출시 초기



타겟에게 산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3. 소비자 分析(분석)(7-15)
여성 모델 기용
♠ 마케팅전술 分析(분석)
1. 시장상황(3-4)
4. 컨셉(21)
소비자가 원하는 신제품 concept 을 도출함으로써 미소주의 부진함을 만회하고자 함
산 거리에서 퍼레이드, 공연을 펼침으로써 산 홍보의 극대화를 도모할 수 있따
현재 독점적인 경쟁제품과의 시장점유율의 격차 감소
수도권내 20대가 많이 모이는 유흥지역을 산 거리로 지정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