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서비스의 개념과 property(특성)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서비스의 개념과 property(특성)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erminal1

서비스의 개념과 property(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15:30

본문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hwp






1. 무형성

첫째, 무형성(intangibility)은 서비스업과 제조업을 구별하는 가장 분명한…(省略)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 ,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개념과 특성




순서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hwp( 95 )


서비스의%20개념과%20특성_hwp_01.gif 서비스의%20개념과%20특성_hwp_02.gif 서비스의%20개념과%20특성_hwp_03.gif 서비스의%20개념과%20특성_hwp_04.gif
서비스의 개념과 property(특성)


서비스,개념과,특성,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의 개념과 property(특성)
서비스의 관념과 特性

목차

서비스의 관념과 特性

1. 무형성

2. 동시성

3. 소멸성

4. 변동성

bibliography
서비스의 관념과 特性

서비스에 대한 관념은 학자들 간의 관점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서비스란 이것이다`라고 명확하게 정이하기는 곤란하다.
서비스의 特性으로, 대부분의 서비스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特性은 크게 4 가지로 정이된다(김연경, 2002 : 41-43). 즉, 무형성, 동시성, 소멸성, 변동성인데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무형성

첫째, 무형성(intangibility)은 서비스업과 제조업을 구별하는 가장 분명한 차이점으로, 보통 재화(goods)는 유형적이기 때문에 만지거나 감촉을 느끼거나 냄새를 맡아 볼 수도 있다 그러나 서비스는 다르므로, 서비스 제공에 있어 유형적 대상이 사용되거나 수반되는 경우가 있지만 서비스 그 자체는 손에 잡을 수 없는 무형적인 것으로

서비스의 관념과 特性

목차

서비스의 관념과 特性

1. 무형성

2. 동시성

3. 소멸성

4. 변동성

bibliography
서비스의 관념과 特性

서비스에 대한 관념은 학자들 간의 관점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서비스란 이것이다`라고 명확하게 정이하기는 곤란하다.
서비스의 特性으로, 대부분의 서비스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特性은 크게 4 가지로 정이된다(김연경, 2002 : 41-43). 즉, 무형성, 동시성, 소멸성, 변동성인데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전체 17,68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