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DHL,Dalsey Hillblom Lynn,DHLmarketing 전략(strategy),DHL한국진출전략(strategy),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DHL,Dalsey Hillblom Lynn,DHLmarketing 전략(strategy),DHL한국진출전략(strategy),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termin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DHL,Dalsey Hillblom Lynn,DHLmarketing 전략(strategy),DHL한국진출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16:05

본문




Download : DHL,Dalsey Hillblom 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ppt










DHL,Dalsey Hillblom 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 , DHL,Dalsey Hillblom 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경영경제레포트 , DHL Dalsey Hillblom Lynn DHL마케팅전략 DHL한국진출전략 국제특송업 국내특송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HL,Dalsey,Hillblom,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경영경제,레포트

DHL,Dalsey Hillblom Lynn,DHLmarketing 전략(strategy),DHL한국진출전략(strategy),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
DHL,Dalsey Hillblom Lynn,DHLmarketing 전략(strategy),DHL한국진출전략(strategy),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




순서

DHL,Dalsey%20Hillblom%20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_ppt_01.gif DHL,Dalsey%20Hillblom%20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_ppt_02.gif DHL,Dalsey%20Hillblom%20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_ppt_03.gif DHL,Dalsey%20Hillblom%20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_ppt_04.gif DHL,Dalsey%20Hillblom%20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_ppt_05.gif DHL,Dalsey%20Hillblom%20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_ppt_06.gif


Download : DHL,Dalsey Hillblom 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ppt( 17 )





Dalsey Hillblom Lynn
CONTENTS
회사intro
국내 국제특송업 시장現況
DHL의 핵심역량
DHL의 한국진출 戰略
회사 intro
DHL
최초 foundation(창업)자였던 Adrian Dalsey, Larry Hillblom, Robert Lynn 세 사람의 이니셜을 딴 명칭

이들로 인해, 국제 특송이라는 concept(개념)의 산업 분야가 새롭게 탄생

DHL 네트워크의 놀라운 발전
하와이에서부터 극동아시아, 환태평양 지역은 물론, 중동, 아프리카 그리고 유럽까지
1988년에는 이미 16,000여명의 직원들을 보유, 서비스 국가는 약 170여 국가
DHL코리아 연혁

1969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DHL 설립
1977 DHL코리아로 한국 진출
1984 소화물 송배달 서비스를 실시
1995 동종업계 최초로 ISO 9002 인증을 획득
1997 Internet 홈페이지를 개설
-` 실시간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시스템을 구축
2000 BRS(Bank Reference System) 시스템 세계 최초로 개발
-` 은행서류도 DHL번호만으로 조회가 가능
2001 인천 국제 공항 화물 터미널 내 중앙 물류 센터를 개설
2002 월드컵 도핑테스트 운송 서비스 업체로 선정
2003 도이치포스트 월드넷(DPWN)의 통합 브랜드로 재탄생
국내 국제 특송업 시장 現況

시장규모
현재 국제 특송 시장규모는 약 1조원 정도
성장기를 지나 성숙기에 접어듦

But!!
china시장의 발전 & 인천의 지정학적 위치
-` 한국 시장에 새로운 성장가능성 부여
시長點유율
세계 4대 국제 특송업체
Big4(DHL, FedEx, TNT, UPS) 점유율이 약 70%

DHL코리아는 전체 시장의 약 35% 이상 점유
-` 30년간 시長點유율 1위

2001년 DPWN과의 합작투자법인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

경쟁업체와 비교
진…(dro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