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이드(Freud)의 성격발달단계 理論(이론)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3 01:37
본문
Download : 프로이드(Freud)의 성격발달단계.hwp
프로이드(Freud)의 성격발달단계 理論(이론)과 실제
Ⅲ. 학습지도안
프로이드(Freud)의 성격발달단계 이론과 실제 Ⅰ. 프로이드(Freud)의 성격 발달 1. 구강기 ( Oral stage ) : 생후 1년 사이 2. 항문기 ( Anal stage ) : 1.5세 ˜ 3세 3. 남근기 ( Phallic stage ) : 3세 ˜ 5세 4. 잠복기 ( Latency period ) : 6․7세 ˜ 12․13세 5. 생식기 ( Genital stage ) : 여아는 약 11세․남아는 약 13세 Ⅱ. 유아 성교육의 필요성 및 목적 Ⅲ. 학습지도안 ◎ 주제 ◎ 목표 ◎ 주제 조직망 ◎ 활동 조직망 Ⅳ. 유아기 성교육의 방향과 교사의 태도 1. 유아기 성교육의 방향 2. 성교육에 있어서의 교사의 태도 1) 유아 성교육시 교사의 태도 2) 주의점 Ⅴ 결론 참고문언
◎ 활동 조직망
설명
2. 성교육에 있어서의 교사의 태도
3. 남근기 ( Phallic stage ) : 3세 ˜ 5세
프로이드(Freud)의 성격발달단계 이론과 실제
◎ 주제
Ⅱ. 유아 성교육의 necessity 및 목적
Ⅲ. 학습지도안
1. 유아기 성교육의 방향
Ⅰ. 프로이드(Freud)의 성격 발달
Download : 프로이드(Freud)의 성격발달단계.hwp( 69 )
4. 잠복기 ( Latency period ) : 6․7세 ˜ 12․13세
5. 생식기 ( Genital stage ) : 여아는 약 11세․남아는 약 13세
1. 유아기 성교육의 방향
1) 유아 성교육시 교사의 태도
2) 주의점
Ⅳ. 유아기 성교육의 방향과 교사의 태도
2. 항문기 ( Anal stage ) : 1.5세 ˜ 3세
◎ 주제 조직망
4. 잠복기 ( Latency period ) : 6․7세 ˜ 12․13세
◎ 目標(목표)
순서
2. 항문기 ( Anal stage ) : 1.5세 ˜ 3세
%EC%9D%98%20%EC%84%B1%EA%B2%A9%EB%B0%9C%EB%8B%AC%EB%8B%A8%EA%B3%84-8181_01_.jpg)
%EC%9D%98%20%EC%84%B1%EA%B2%A9%EB%B0%9C%EB%8B%AC%EB%8B%A8%EA%B3%84-8181_02_.jpg)
%EC%9D%98%20%EC%84%B1%EA%B2%A9%EB%B0%9C%EB%8B%AC%EB%8B%A8%EA%B3%84-8181_03_.jpg)
%EC%9D%98%20%EC%84%B1%EA%B2%A9%EB%B0%9C%EB%8B%AC%EB%8B%A8%EA%B3%84-8181_04_.jpg)
%EC%9D%98%20%EC%84%B1%EA%B2%A9%EB%B0%9C%EB%8B%AC%EB%8B%A8%EA%B3%84-8181_05_.jpg)
◎ 주제 조직망
Ⅴ 結論(결론)
2) 주의점
1. 구강기 ( Oral stage ) : 생후 1년 사이
5. 생식기 ( Genital stage ) : 여아는 약 11세․남아는 약 13세
프로이드(Freud)의 성격발달단계 理論(이론)과 실제
1. 구강기 ( Oral stage ) : 생후 1년 사이
프로이드(Freud)의 성격발달단계 理論과 실제
Ⅴ 結論
1) 유아 성교육시 교사의 태도
Ⅱ. 유아 성교육의 필요성 및 목적
3. 남근기 ( Phallic stage ) : 3세 ˜ 5세
Ⅳ. 유아기 성교육의 방향과 교사의 태도
레포트 > 기타
◎ 활동 조직망
참고문언
◎ 목표(目標)
Ⅰ. 프로이드(Freud)의 성격 발달
2. 성교육에 있어서의 교사의 태도
◎ 주제
참고문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