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현대카드 마케팅事例와 4P전술analysis및 나의意見(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4 19:27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하지만,그들만의 높은 경쟁상 강점을 고려해보면 앞으로의 성과에 큰 기대를 걸어볼 수 있다
그들은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marketing 활동과 간결하고 직관적인 상품 포트폴리오,그리고 세계적 금융거인GE와의 포괄적인 금융사업 제휴를 기반으로 급박하게 變化하는 시장환경과 치열한 경쟁 상황에 대응하고 있다 현대카드의 가장 差別화된 戰略은 바로 ‘Chapter 2’戰略이다.2003년 출시되어 단일 카드로 국내 최다 유효 회원수를 확보한 M카드 이전에는 획일의 시대(카드1.0)였고,그 이후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알파벳 카드를 출시했던 것이 지난 10년의 기계적 선택권의 시대(카드 2.0)이다.현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2014년을 기준으로 약 677만명의 신용카드 회원, 219만여개의 가맹점, 154개의 지점,영업소, Post등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에는 카드업계의 강자인 신한카드와 순위를 다투고 있었지만,삼성카드의 삼성페이가 얼마전 출시되면서 현재는 카드업계 3위에 머무르고 있는 실정이다.이때 까지만 해도,카드업의 혁신을 이루었다고 생각했을지 모른다.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41 )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목차-
1. 현대카드 기업紹介
(1) 현대카드 개요
(2) 현대카드 기업연혁
(3) 현대카드 3Canalysis(분석)
2. 신용카드 시장환경analysis(분석)
3.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4. 현대카드 marketing 戰略 instance(사례)
(1) 컬러marketing 戰略
(2) 슈퍼시리즈 marketing
(3) culturemarketing 戰略
(4) 스포츠marketing 戰略
(5) VVIPmarketing
5. 현대카드의 광고戰略
6.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conclusion(결론) 및 나意見해
1. 현대카드 기업紹介
(1) 현대카드 개요
현대카드는 1995년 6월 16일 주식회사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신용카드업 인가를 받아 영업활동을 전개하였다.하지만,비슷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이 난립하면서 수익성보다는 고객 확보를 위한…(skip)
순서
설명
현대카드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현대카드 마케팅事例와 4P전술analysis및 나의意見(의견)
현대카드,기업분석과,SWOT분석및,현대카드,마케팅사례와,4P전략분석및,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사례와 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현대카드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현대카드 마케팅事例와 4P전술analysis및 나의意見(의견)
레포트/경영경제
다.현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2014년을 기준으로 약 677만명의 신용카드 회원, 219만여개의 가맹점, 154개의 지점,영업소, Post등을 운영...
marketing instance(사례)연구
-목차-
1. 현대카드 기업紹介
(1) 현대카드 개요
(2) 현대카드 기업연혁
(3) 현대카드 3Canalysis(분석)
2. 신용카드 시장환경analysis(분석)
3.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4. 현대카드 marketing 戰略 instance(사례)
(1) 컬러marketing 戰略
(2) 슈퍼시리즈 marketing
(3) culturemarketing 戰略
(4) 스포츠marketing 戰略
(5) VVIPmarketing
5. 현대카드의 광고戰略
6.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conclusion(결론) 및 나意見해
1. 현대카드 기업紹介
(1) 현대카드 개요
현대카드는 1995년 6월 16일 주식회사 다이너스클럽코리아로신용카드업 인가를 받아 영업활동을 전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