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추천 ] 급식외식업체의 stp戰略analysis(분석) -CJ, 세븐스프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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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5 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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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급식외식업체의_stp전략분석.ppt
· ISO2200인증 획득/ 식품위생연구실 운영
(4) 항암치료 환자식의 STP전술
CJ프레시웨이 , 세븐스프링스 , 급식업체 마케팅 , 급식업체 stp , CJ st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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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하우스웨딩 사업의 STP전술
350여 개 점포 운영
CJ그룹 단체급식사업부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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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seven sprongs
·差別화된 정통 웰빙 셀러드바
- 외모를 중시하는 20~30대 여성층과 가족단위
(2) 주요 인프라
· 웰빙을 지향하는 소비자
건강한 메뉴 제공
급식의 고급화
- 느긋하고 편안한 분위기, 다양한 이벤트과 격높은 서비스
(3) 단체급식사업
프리니엄 급식 브랜드
· 패밀리 레스토랑 characteristic(특성)상 20~30대 여성이 주 타깃
업계특징
Download : 급식외식업체의_stp전략분석.ppt( 56 )
본문내용
(1) 연혁
· 경기불황으로 합리적인 소비형태를 추구하는 소비자
· 소비자들이 중요시하는 가치
▶ 위생안전관리
· 접근성
▶ 표적시장
[A+추천 ] 급식외식업체의 stp戰略analysis(분석) -CJ, 세븐스프링스
▶ 포지셔닝
1. CJ 프레시웨이
· 위생안전 전문 오디트팀 정기적으로 점포 점검, 관리
순서
깨끗하고 안전한 식사 제공
· Systematic 메뉴 개발 process ; 전문 메뉴 개발 전담부서
· HACCP , 드라이 키친 시스템 도입
- 회사들이 밀집한 오피스촌과 번화한 상가지역
· 메뉴개발활용 시스템 ; 식단관리 프로그램 이용
(4) 항암치료 환자식의 STP전술
· 접근성이 용이하고 번화한 상원을 추구
(3) 단체급식사업
· 5S 운동, 위생 경보제 실시
▶ 시장세분화 고객 편익分析(분석)
▶ 시장세분화 고객 characteristic(특성)접근법
엠키친 오픈
(3) seven sprongs의 STP전술
· 다양한 이벤트 실시 ; 신메뉴 개발 시점과 동시에 이벤트 제공 , 고객만족 추구
· 다원화된 Central Kitchen형 상품 이용 ; 생산효율의 극대화
설명
▶ 사업 개요
▶ 메뉴개발
- 친環境 채소 이용, 1~3개월 주기의 메뉴 구성
▶ 고객만족서비스
- 굽고 삶은 메인 요리 위주로 건강을
주요연혁
·연령
(3) seven sprongs의 STP전술 分析(분석)
식품 안전/ 위생시스템 보유
(5) 프리미엄 급식 브랜드 M키친의 STP전술
식단관리 프로그램
목차
· 양보다 질, 가격보다는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
1994년
· 신속하고 확실한 고객 클레임 대응 ; 직원 교육 및 고객의 소리 조사 등을 통해 수시로 고객의 견해 체크
열심히써서 A+받은 것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