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co.kr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instance)分析과 스포츠마케팅 개념(槪念)分析및 스포츠마케팅의 보완점 (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instance)) > terminal1 | terminal.co.kr report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instance)分析과 스포츠마케팅 개념(槪念)分析및 스포츠마케팅의 보완점 (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instance)) > terminal1

본문 바로가기

termina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instance)分析과 스포츠마케팅 개념(槪念)分析및 스포츠마케팅의 보완점 (삼성,코카콜라,현대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2 08:11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개념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의 보완점 (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ppt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instance)分析과 스포츠마케팅 개념(槪念)分析및 스포츠마케팅의 보완점 (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instance))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instance)分析과 스포츠마케팅 개념(槪念)分析및 스포츠마케팅의 보완점 (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instance))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개념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의 보완점 (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 ,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개념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의 보완점 (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과 스포츠마케팅 개념 스포츠마케팅 보완점 삼성 코카콜라 현대자동차 나이키 프로스펙스 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


스포츠marketing 성공,실패 事例(사례)analysis(분석)
목차
1. 스포츠 marketing 이란
1-1 스포츠 marketing 목적
1-2 스포츠 marketing 종류
1-3 사업분야
1-4 스포츠 marketing 장단점
1-5 스포츠 marketing necessity

2. 스포츠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2-1 코카콜라 스포츠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2-2 삼성그룹 스포츠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첼시와의 후원 배경
SWOT analysis(분석)
삼성의 marketing 4P전술
삼성의 첼시 후원effect
삼성 스포츠 marketing 의 시사점
2-3 현대자동차와 나이키의 스포츠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3. 스포츠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3-1. 프로스펙스의 스포츠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프로스펙스 브랜드 introduction
프로스펙스 실패Cause
SWOTanalysis(분석)
3-2. 올림픽에서의 스포츠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3-3. 삼성 ASTRA의 스포츠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4. 보완점
4-1. 직접사업의 보완점
-직접사업 방법
-직접사업 보완점
4-2. 간접사업의 보완점
-간접사업 방법
-간접사업 보완점
1. ...

스포츠marketing 성공,실패 事例(사례)analysis(분석)
목차
1. 스포츠 marketing 이란
1-1 스포츠 marketing 목적
1-2 스포츠 marketing 종류
1-3 사업분야
1-4 스포츠 marketing 장단점
1-5 스포츠 marketing necessity

2. 스포츠 marketing 성공事例(사례)
2-1 코카콜라 스포츠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2-2 삼성그룹 스포츠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첼시와의 후원 배경
SWOT analysis(분석)
삼성의 marketing 4P전술
삼성의 첼시 후원effect
삼성 스포츠 marketing 의 시사점
2-3 현대자동차와 나이키의 스포츠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3. 스포츠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3-1. 프로스펙스의 스포츠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프로스펙스 브랜드 introduction
프로스펙스 실패Cause
SWOTanalysis(분석)
3-2. 올림픽에서의 스포츠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3-3. 삼성 ASTRA의 스포츠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4. 보완점
4-1. 직접사업의 보완점
-직접사업 방법
-직접사업 보완점
4-2. 간접사업의 보완점
-간접사업 방법
-간접사업 보완점
1. 스포츠 marketing 이란
1-1 스포츠 marketing 목적 !
1-2 스포츠 marketing 종류
스포츠 자체 marketing
관람스포츠와 참여스포츠에서 많은 관중이나 회원 확보, 스포츠용품이나 시설 및 교육program을 판매하기 위한 marketing 활동
스포츠 후원 marketing
상업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스포츠 활동에 재정적 또는 이에 상응하는 지원을 제공
1-3 사업분야
직접사업
- 스포츠 방송중계의 광고를독점하는 형태
간접사업
- 광고나 제품판매를 위해 운동선수, 팀, 단체 등의 이미지를 이용
1-4 스포츠 marketing 장단점
advantage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장벽 해제
시청자, 독자 등 잠재소비자에게 접근 용이
잠재소비자에게 접근방법이 비 상업적
기업커뮤니케이션의 목적에 스포츠의 이미지 이용
단점
막대한 비용으로 많은이익 창출해야 하는 불안감
인기가 많지 않은 스포츠 후원시 인지도 상승effect 감소
전문적인 지식이 없을 경우 effect적인 marketing 어려움
1-5 스포츠 marketing necessity
- 세계적…(생략(省略))
순서
설명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성공,실패 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개념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의 보완점 (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 스포츠마케팅사례).ppt( 42 )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성공,실패,사례과,스포츠마케팅,개념,스포츠마케팅,보완점,삼성,코카콜라,현대자동차,나이키,프로스펙스,ASTRA,스포츠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ermina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ermina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