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스타벅스 마케팅 strategy analysis / CONSUMER BEHAVIOR 기말 보고서 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5 07:46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전략분석.hwp
현재 스타벅스에서는 전미에 걸쳐 8만 여명의 파트너가 일하고 있으며...
CONSUMER BEHAVIOR 기말 보고서 ANALYSIS OF ST...

CONSUMER BEHAVIOR 기말 보고서 ANALYSIS OF ST...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전략분석.hwp( 70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순서
[경제경영] 스타벅스 마케팅 strategy analysis / CONSUMER BEHAVIOR 기말 보고서 AN
경제경영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분석 / CONSUMER BEHAVIOR 기말 보고서 AN
다. 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최고의 아라비카산 원두만을 구입해 최고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
CONSUMER BEHAVIOR 기말 보고서 ANALYSIS OF STARBUCKS 1. 회사introduction 1 2. SWOT 분석 3 (1) 외부環境분석 5 (2) 내부環境분석 6 3.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분석 9) 시장세분화(Segmentation) 9) 표적시장선정(Targeting) 10 ) 포지셔닝(Positioning) 10 4. Marketing Mix 戰略 11) Product 11) Price 12 ) Place 12) Promotion 12 5. marketing 戰略 14) 제휴를 통한 戰略 14) 적극적인 소비자 의견반영 15 ) 미학적 marketing 16) 향기 marketing 17) 고급이미지 marketing 17) 環境 marketing 17) Strategic concept 17 6. 스타벅스의 conclusion(결론) 및 대안적 戰略 18 참고 20 회 사 소 개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marketing 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日本(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 여개국 총 6,00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