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이마트分析(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分析(분석),이마트결점,이마트개선대책,Ema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9 16:28
본문
Download :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ppt
`3E`
기업 introduce
신세계 계역 . 1993. 11월에 선보인 국내 최초최대 할인점
소비재에 관련한 모든 제품 취급
국내 산업에서 첨단 제조/건설 산업에 밀려던 유통업을 future 산업으로 끌어들이는데 결정적 역할
상품개발에 적극적 (E-Plus, 자연주의, E-Basic, 마이크로, 시네마플러스 등) → 할인업계 중 가장 많은 PR상품을 보유
고객 중심 경영 (한국 소비자 체형에 맞는 낮은 진열대, 깨끗하고 세련된 매장, 번들과 낱개 상품의 병행판매 등)
고객만족 marketing (100% 교환/환불제도, 최저가격 2배 보상제, 계산착오 보상제 등)
다양한 지역 친화 marketing (지역단체 마일리지, 불우이웃돕기, 장학사업, 環境보호활동 등)
연혁
1930.10 미스코시 경성지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전신) 개점
1986.09 신세계 자체브랜드(PB) 상품 개발
1993.11 국내 최초 할인점 신세계 이마트 창동점 개점
1993.11 업계 최초로 「유통종합 연수원」 개원
1996.12 신세계이마트 물류센터 오픈(할인점 최초 물류센터 운영)
1997.02 신세계이마트 상해점 개점 (국내유통업계 최초 해외점포 개설)
1998.05 美 프라이스 코스트코社와 합작회사 설립 계약
…(skip)
이마트,이마트分析(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分析(분석),이마트결점,이마트개선대책,Emart
순서
이마트,이마트分析(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分析(분석),이마트결점,이마트개선대책,Emart
Download :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ppt( 23 )
이마트,이마트,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Emart,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 , 이마트,이마트분석,이마트SWOT,이마트STP,이마트마케팅,이마트분석,이마트문제점,이마트개선방안,Emart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이마트 이마트SWOT 이마트STP 이마트마케팅 이마트 이마트문제점 이마트개선 Emar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marketing 分析-
목차
기업선정 동기
기업 introduce
연혁
STP 分析
SWOT 分析
marketing 믹스 (4P’s)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기업선정 동기
경제불황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소비패턴 change(변화)
할인점 점포의 급속한 증가
할인점 시장규모의 백화점 시장규모 압도
국내 최초의 대형 할인점
할인점 업계의 선두주자
국내 최초로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을 시도하여 중국(中國)시장(상하이)진출
브랜드 파워 대형할인점 부문 6년 연속 1위
기업 introduce
`경영이념`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文化(culture) 를 선도하는 세계 초일류 기업이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