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가치의 槪念과 事例(사례)(사우스웨스트flight(항공)사,KT금호렌트카,스타벅스) 및 결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23:43
본문
Download : 서비스 가치의 개념과 사례(사우스웨스트항공사,KT금호렌트카,스타벅스) 및 결론.pptx
서비스,가치,개념과,사례,사우스웨스트항공사,KT금호렌트카,스타벅스,결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 가치의 槪念과 事例(사례)(사우스웨스트flight(항공)사,KT금호렌트카,스타벅스) 및 결론
서비스 가치의 槪念과 事例(사례)(사우스웨스트flight(항공)사,KT금호렌트카,스타벅스) 및 결론
Download : 서비스 가치의 개념과 사례(사우스웨스트항공사,KT금호렌트카,스타벅스) 및 결론.pptx( 37 )
서비스 가치의 개념과 사례(사우스웨스트항공사,KT금호렌트카,스타벅스) 및 결론 , 서비스 가치의 개념과 사례(사우스웨스트항공사,KT금호렌트카,스타벅스) 및 결론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가치 개념과 사례 사우스웨스트항공사 KT금호렌트카 스타벅스 결론
설명
순서
_SLIDE_1_
SERVICE QUAILITY MANAGEMENT
서비스 가치
_SLIDE_2_
CONTENTS
INDEX
서비스가치
1. 서비스 가치란
2. 서비스 가치 사례(instance)
2.1 사우스웨스트항공사
2.2 kt금호렌터카
2.3 스타벅스
3. 의문점
4. conclusion(결론)
_SLIDE_3_
CONTENTS
사우스웨스트항공사
스타벅스
결 론
서비스 가치란
kt금호렌터카
서비스 가치란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통해 기대하는 이익이나 혜택.
→ 서비스 품질과 그 서비스를 얻기 위해서
지불하는 희생(시간과 비용)간의 상쇄efficacy
주관적
상대적
속성
인구통계적 속성
심리적 속성
서비스 품질 상황 등
서비스 가치는 달라짐!
_SLIDE_4_
CONTENTS
사우스웨스트항공사
스타벅스
결 론
서비스 가치란
kt금호렌터카
_SLIDE_5_
CONTENTS
사우스웨스트항공사
스타벅스
결 론
서비스 가치란
kt금호렌터카
결과 + 프로세스 품질
고객가치방정식
(서비스-수익 사슬 구성요소)
가격 + 고객접근
비용
서비스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서비스 결과
& 프로세스 품질
서비스 가격
& 접근비용
고객이 인식하는 서비스 가치
_SLIDE_6_
서비스가치란
스타벅스
결 론
사우스웨스트
항공사
kt금호렌터카
편리한 운항 스케쥴
정시도착서비스
친절한 종업원
저렴한 항공료
사우스웨스트 항공사 서비스가치 요소
그 밖의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저가전략(戰略)
_SLIDE_7_
CONTENTS
서비스가치란
스타벅스
결 론
사우스웨스트
항공사
kt금호렌터카
정시도착 서비스
저렴한 항공료
기본적 기내식 제공( 넛츠, 음료수)
선착순 좌석제
Internet을 통한 항공권 판매
단일…(투비컨티뉴드 )
%20%EB%B0%8F%20%EA%B2%B0%EB%A1%A0_pptx_01.gif)
%20%EB%B0%8F%20%EA%B2%B0%EB%A1%A0_pptx_02.gif)
%20%EB%B0%8F%20%EA%B2%B0%EB%A1%A0_pptx_03.gif)
%20%EB%B0%8F%20%EA%B2%B0%EB%A1%A0_pptx_04.gif)
%20%EB%B0%8F%20%EA%B2%B0%EB%A1%A0_pptx_05.gif)
%20%EB%B0%8F%20%EA%B2%B0%EB%A1%A0_pptx_06.gif)
다.